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딜’ 기획전 진행

대한항공은 23일부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생활 속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의 테마는 홈카페(카페가 아닌 집에서 커피나 음료를 즐기는 것)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비롯해 드롱기 커피그라인더, 큐티폴 커트러리, 발뮤다 토스터기, 르크루제 머그컵,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 홈카페를 꾸밀 수 있는 20개 인기 상품이 마일리지로 판매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에서 로그인한 후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은 한달간 진행 예정이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 제주항공, 베트남 노선 재운항

제주항공은 30일부터 인천~다낭 노선을 주 7회 일정으로 재운항한다고 23일 밝혔다.

운항시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 20분 출발하고 다낭에서는 다음날 오전 1시 30분 출발해 오전 8시 5분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인천~나트랑 노선은 이달 29일부터 주 2회(수·토요일) 일정으로, 인천~호찌민 노선은 7월 20일부터 주 4회(수·목·토·일요일) 일정으로 재운항할 예정이다.

인천~나트랑 노선 운항시간은 인천공항에서 오후 10시 10분 출발하고 나트랑에서는 다음날 오전 2시 20분 출발해 오전 9시 40분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인천~호찌민 노선은 인천공항에서 오후 9시 5분 출발하고 호찌민에서는 다음날 오전 2시 출발해 오전 9시 45분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