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 SK텔레콤, T우주 제휴처 확대

SK텔레콤이 구독 서비스인 T우주의 제휴처로 하나투어, 홈플러스, 프레시코드, 한국맥널티 4곳을 ‘우주패스 all’에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투어를 선택하는 고객은 매월 1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를 통해 여행을 예약할 경우 기본 1% 적립에 1%의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를 선택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3장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 2장 등의 혜택을 매달 받게 된다.

프레시코드 선택 시엔 샐러드 ,000원 할인쿠폰 1장과 정기구독 1만원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1장(1만원 이상 구매 시)의 3가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국맥널티에서는 맥널티 상품 가운데 홈카페 가전과 생두, 원두 제품은 10% 할인 받고 나머지 제품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KT
/사진=KT

◆ KT, 올해 첫 골드번호 5000개 추첨

KT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2022년 상반기 골드번호 추첨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골드번호란 휴대전화 뒤 4자리로 식별이 용이해 선호도가 높은 번호다. 정부 시책에 따라 매년 2차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추첨행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전화번호의 유형은 AAAA, 000A, A000, AA00, 00AA, ABAB, ABCD, ABCD-ABCD, 특정의미(1004, 7942 등)형으로 총 5000개다.

전국 KT대리점 또는 KT플라자에 방문하거나 KT홈페이지,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1인당 최대 3개의 번호까지 응모할 수 있다. KT 고객을 비롯해 MVNO 이용 고객,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응모 가능하다.

골드번호 추첨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등 관계자가 참여해 투명하게 진행된다. 골드번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1년 이내 골드번호 당첨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에 제한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6·1 지방선거 맞춤 콘텐츠 제공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에서 6월1일 지방선거 관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U+모바일tv의 선거 방송은 기존 방송사가 다루지 않는 구·군 단위 기초단체장과 기초의원 등 고객이 거주하는 지역 내 정보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지역 밀착형 선거 콘텐츠는 △앵커와 각 지역 후보자 대담을 통해 공약을 소개하는 선거레이더 △각 지역별 선거구와 경쟁 구도 등을 분석하는 기획 리포트 등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는 지역별 8개 채널의 선거 개표 방송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U+모바일tv 이용 고객은 선거 당일 실시간 채널 메뉴에서 원하는 지역의 개표 방송을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