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콜렉션 출시

이랜드는 스파오가 11일 ‘스파오 X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포켓몬 상품은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1종은 ‘뮤츠’ 한정판 티셔츠로 해당 상품은 극소량만 선보인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 한해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각 포켓몬별로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로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 200명에게 포켓몬 대형 인형, 뮤츠 티셔츠 구매권을 포함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
사진=LF

◇ LF 헤지스,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진행···여름 여성 콜렉션 공개

LF는 ‘헤지스’가 22일까지 성수동 ‘컴오프’ 카페에서 다양한 브랜드 체험 활동과 함께 헤지스 2022년 여름 시즌 여성 콜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름 시즌 여성 콜렉션으로는 5월의 대표 꽃인 데이지를 모티브로 다양한 패턴을 적용한 ‘데이지라인’이 있다. 데이지라인은 여행지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의 티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 가벼운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헤지스 와인쿨러’와 데이지꽃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썸머 마켓 존’을 운영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오설록, 세작 해차 출시 캠페인 '차밭의 수호자들'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오설록이 ‘세작’ 해차 출시를 기념해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함께 캠페인 ‘차밭의 수호자들’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은 고객들이 콘텐츠를 보고 즐기며 자연스럽게 세작과 오설록 해차 ‘골든 픽’을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티하우스 북촌 매장은 유리 전면을 차밭의 수호자들 이미지로 꾸몄으며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에는 샘바이펜이 현장에서 작업한 그래피티 작품을 전시중이다.

골든 픽 세작은 9일부터 전국 티하우스, 티샵, 오설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출시

애경산업은 ‘포인트앤’(point&)에서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애경산업은 이 제품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영양이 풍부한 돌콩추출물을 20%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고 피부 케어에 필요한 14가지 성분만을 담았으며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별도의 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