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빈 디자이너. /사진=신세계까사
전수빈 디자이너. /사진=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진 디자이너와 유리공예 '원데이 클래스' 진행

신세계까사는 자사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 입점한 유리공예 브랜드 클리어무드와 ‘원데이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2020년부터 굳닷컴을 통해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들의 브랜드와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분야의 작가 발굴·육성에 나서고 있다.

올해부터는 신진 작가들과의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유리, 도예, 옻칠, 패브릭 등 다양한 공예 분야의 젊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알리는 동시에 체험형 콘텐츠도 진행할 예정이다. 첫 시작은 유리 소품 브랜드 클리어무드의 전수빈 작가의 유리 공예 클래스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굳닷컴 입점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알리고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세대) 고객과 친밀도를 높이고자 원데이 클래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 허재·허웅 부자 "바디프랜드로 효도하세요"

바디프랜드는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허재와 아들 허웅 부자가 서울 광화문 전시장에서 열린 가정의 달 기념행사에 참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허재·허웅 부자는 가정의달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 바디프랜드 공식 모델로서 ‘팬텀메디컬케어’를 홍보하는 첫 행사를 소화했다.

팬텀메디컬케어는 경추 추간판(목 디스크) 탈출증·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과 근육통 완화 기능을 제공하는 의료기기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 코웨이, 가정의 달 맞아 '노블 인덕션' 할인 프로모션

코웨이가 6월 말까지 인덕션 신제품 '노블 인덕션 프리덤'의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체 모델이다.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을 신규 렌털 시 약정 기간 동안 1, 13, 25회차의 3개월 렌털 요금을 면제해준다.

이번 행사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털 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고 신규 렌털 고객은 5%, 재렌털 고객에게는 3% 렌털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 간 경계선을 없애 조리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전기레인지다. 상판 전체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