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액상 세제가 효소 분말 세제를 감싸고 있는 새로운 제형이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이 오염에 빠르게 작용하는 고농축 액상 세제가 기름기를 깨끗이 씻어내고 효소가 함유된 분말이 물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 반짝이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LG생활건강 기술연구소를 통해 실험한 결과 자사 기존 식기세척기용 세제 대비 기름기는 2배, 물 얼룩은 6배 더 강력한 제거력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 출시

애경산업은 랩신에서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대장균, 녹농균 등 유해세균 6종을 대상으로 한 99.99% 살균테스트를 완료했다. 합성 에탄올이 아닌 곡물에서 추출한 ‘곡물발효에탄올’을 함유했다.

애경산업은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가 평량 45gsm의 두툼한 원단이 적용돼 찢어짐이 적으며 사용감이 부드럽고 닦임성이 높아 위생관리가 필요한 모든 곳에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염화벤잘코늄(BKC)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8가지를 함유하지 않았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주의 브랜드 '식물원' 출시

아성다이소가 ‘식물원’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식물원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만든 자연주의 브랜드로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를 할 수 있게 기초 라인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수딩젤, 토너, 폼클렌징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된 ‘알로에 프레시 수딩 라인’, 병풀 추출물이 사용된 ‘병풀 클리어 라인’, 제주 감귤 추출물이 함유된 ‘감귤 비타 라인’ 등이 있다. 

남성을 위한 ‘허브트리 옴므 라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