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 이랜드 키디키디, 뉴발란스 키즈와 2022 오픈런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는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와 함께 '2022 오픈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오픈런 페스티벌은 뉴발란스 키즈의 인기 상품을 역대급 혜택이 더해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키디키디 단독 행사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키디키디 오늘의 특가’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29일 오전 11시에는 오프런 페스티벌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단 한 시간 동안 추가 혜택과 함께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뉴발란스 키즈 줄넘기가 제공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가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5겹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Rose HD Complex™‘를 바탕으로 한 수분 광채 앰플이다. 

557만 병이 판매된 마몽드의 인기 제품 ‘로즈워터 토너’ 라인으로 고기능성의 수분력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제품이 마몽드 로즈라인의 핵심인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60.4% 함유했고 크기와 기능이 다른 5종 멀티 히알루론산으로 강력한 수분 공급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 출시

애경산업은 루나에서 ‘라이팅 업 포뮬라 팟’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은 원하는 룩에 따라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팟 타입의 글리터다. 미세 펄부터 유리조각 빛 글리터까지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 펄이 입체적인 반짝임을 연출해준다.

애경산업은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이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돼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풍성해져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은 원하는 제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제형의 ‘쉬머링’ △부드러운 크림 파우더 제형의 ‘대즐링’ △워터젤 제형의 ‘빅 파츠’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각 2가지 색상 총 6종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