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월간십일절...추석선물 49% 할인 타임딜

11번가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11일 하루동안 9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추석선물로 좋은 생활가전, 먹거리, 호텔숙박권 등 인기 예감 상품들을 엄선해 매시간 타임딜과 하루 10차례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6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49% 할인율을 제공한다.

▲오전 11시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오후 1시 ‘웨스틴조선 부산 숙박권’, ‘스타우브 꼬꼬떼 주물냄비’ ▲오후 2시 ‘애플워치 SE’ ▲오후 5시 ‘LG프라엘 메디헤어 탈모 치료기’ ▲오후 6시 ‘애플 맥북 에어’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순으로 특가가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브11’을 통해 진행하는 오후 3시 제주농협 라이브방송에는 ‘귤로장생 황금향 세트’, ‘귤로장생 하우스감귤 세트’, ‘제주 홍용과 세트’ 등 과일 선물세트를 최대 36% 할인한다.

코카콜라, LG전자, 필립스, 삼성전자, 한율 등 총 10차례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매 방송 때마다 1번씩 경품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신축년 소 미니 골드바(3.75g)’를 증정한다.

 

◆ G마켓·옥션 ‘추석성수품 할인대전’.. 3천여 농수산물 특가 판매

G마켓과 옥션은 22일까지 ‘추석성수품 할인대전’을 열고, 국내산 신선식품 3천여 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산지 생산자의 판로를 확대하고, 우수 농수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및 해양수산부와 함께 기획했다.

농산물은 매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추석성수품 20% 할인쿠폰’을 G마켓은 1만명, 옥션은 5천명을 대상으로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ID당 1회씩 제공한다. 옥션은 ‘수산물 20% 중복쿠폰’도 추가로 선보인다.

수산물 쿠폰은 행사 기간 내 ID 당 2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든 쿠폰은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 전용 20%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혜택이 크다.

G마켓은 과일, 채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여기에 수산물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사진=GS마이샵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사진=GS마이샵

◆ GS마이샵,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업계 최초 단독 방송

GS리테일은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15인승 버스 ‘르노 마스터(MASTER)’를 업계 최초로 단독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상용차인 ‘르노 마스터 버스’를 방송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면 된다.

르노 마스터는 40년간 유럽에서 사랑받은 상용차로, 2020년 한 해 동안에만 전세계 50여개국에서 11만3천대의 판매고를 올렸다. 국내에는 르노삼성자동차가 2019년부터 버스 모델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적인 AS 네트워크를 이용해 총 86개소에서 3년, 10만km까지 무상 보증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옐로우 등 다양하게 출시된다. 캠핑카뿐 아니라 어린이집 및 학원버스, 여행사 투어버스, 농어촌 공영 마을버스, 병원 및 장애인용 버스 등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다.

 

◆ 롯데온, 캐시미어 페어 사전행사.. 100% 캐시미어 니트가 5만원대!

롯데온은 16일까지 ‘2021 롯데 캐시미어 페어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PB(유통사 자체브랜드)인 ‘유닛(UNIT)’의 캐시미어 100% 니트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서 진행하는 본행사에서 앞서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사전 행사기간에 구매하면 본행사 대비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2019년부터 매해 9월에서 12월까지 ‘롯데 캐시미어 페어’라는 이름으로 1년여 간의 시간 동안 준비한 시즌 캐시미어 대형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시즌보다 1년여 전 사전 기획을 통해 중국 내몽골 지역의 캐시미어 원사를 대량으로 매입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니트 전문 제조 파트너사인 ‘마하니트’와의 협업으로 시중 유명 브랜드 캐시미어 니트 대비 5분의 1수준의 가격에 캐시미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년간 판매한 캐시미어 니트만 20만장에 달한다.

 

◆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안마의자 '제네딕트' 출시

롯데하이마트가 PB(유통자체브래드) 하이메이드(HIMADE)의 안마의자 ‘제네딕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메이드 제네딕트 안마의자는 롯데하이마트가 PB 브랜드로 출시한 첫 번째 안마의자다.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제스파’와 손잡고 품질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해 개발했다.

비슷한 사양의 제품보다 저렴하지만 자동체형측정, 3D 안마모듈 등 고사양 모델에 적용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자동체형측정 기능은 안마의자에 탑재된 센서가 사용자의 어깨 높이를 스스로 감지해 체형에 맞는 안마를 제공한다. 최대 17㎝까지 다리 길이 조절도 가능해 체형이 다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3D 안마모듈도 특징이다.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소비자 취향에 맞게 안마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9월 한 달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