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플라자, 광복절 맞아 독도새우 특별전 열어

AK플라자 분당점이 광복 76주년을 기념해 지하1층 식품관에서 19일까지 ‘독도새우 특별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독도새우는 독도 인근 해역 약 300m 심해에서 어획되는 도화새우, 가시배새우(닭새우), 붉은새우(꽃새우)를 통칭해 일컫는다.

AK플라자에 따르면 도화새우는 셋 중에서 몸집이 가장 크고 어획량이 적어 고급 새우로 분류되며 씹을수록 배어나는 단맛이 일품이다.

가시배새우는 머리 모양이 닭의 볏과 비슷해 ‘닭새우’라고도 불리며 살이 탱탱해 마치 입안에서 터지는 듯한 식감이 특징이다.

붉은새우는 화려한 무늬가 선명하고 회로 먹은 뒤 머리와 껍질을 기름에 튀기면 새우 과자 맛이 난다고 해 미식가들에게 별미로 손꼽힌다.

AK플라자 분당점은 ‘흰다리새우’, ‘블랙타이거’ 등 품목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진도산 햇미역, 보리굴비, 호주산 안심, 요리락 함박스테이크 등 식품관 인기 상품을 선정해 판매하는 ‘8150원’ 균일가전도 펼친다. 

◇ 롯데하이마트, ‘Hi-Plan(하이플랜) by 롤라카드’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롯데카드와 제휴해 ‘롯데하이마트 Hi-Plan(하이플랜) by 롤라카드’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Hi-Plan by 롤라카드’는 향후 월 카드 사용 목표 금액과 기간을 약정하고 일정 금액을 먼저 할인하는 선할인 약정 서비스 ‘플랜 할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약정하는 목표 기간(12개월·24개월·36개월)과 월 사용 목표 금액(70만원 이상·120만원 이상· 200만원 이상)에 따라 최소 24만원부터 최대 10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결제하는 금액의 5%, 연 4만원 한도 내에서 청구할인 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다음달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으면 여기에 1만원을 더해 연 5만원 한도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

롯데하이마트 금융판촉팀 이옥 팀장은 “평소 카드 이용 규모나 패턴 등을 고려해 약정 금액과 기간을 잘 설정하면 제품 구매 시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광주점 확장 리뉴얼 오픈

시몬스가 광주광역시 동구 소재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시몬스 롯데 광주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백화점 8층 내 매장이 기존보다 두 배 이상으로 커졌고,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고객 맞춤형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시몬스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데보라’, ‘로렌’과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들이 매장에 비치됐다.

시몬스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매주 금~일요일 10% 할인 행사도 연다.

또 구매 금액 별로 시몬스 침대의 침구 세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