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여성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약산성 프로바이오틱스여성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은 부드러운 거품타입으로 피부 마찰과 자극을 줄였다.  그린-락 배리어TM 시스템으로 Y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아모레 측은 설명했다.

특허받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한 Y존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고 씨트릭애씨드로 여성의 약산성 pH 4.5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소이빈 세라마이드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피부 보습 성분인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세정을 돕는다.

각종 테스트를 통해 Y존 3대 고민인 분비물, 냄새, 피부톤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효과를 확인했다.  

 

◆ 애경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 출시 

애경산업은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섬유 속 냄새 원인물질을 제거해 실내 건조 시에도 햇볕에 말린 듯한 상쾌함을 전해주는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은 실내 건조 시 걱정되는 빨래의 꿉꿉한 냄새를 잡아줘 땀을 많이 흘리는 덥고 습한 여름철이나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상쾌한 빨래를 도와준다.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얼룩 분해 효소 3종을 함유했다. △빨래의 냄새 원인물질 중 하나인 피지 등 단백질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프로테아제’ △주스 등의 얼룩 제거에 도움을 주는 ‘펙티나아제’ △쌀, 밀가루 등 음식물 전분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아밀라아제’ 등 3가지 효소를 함유해 찌든때부터 냄새 원인물질인 섬유 속 피지 오염까지 강력하게 세척해준다고 애경 측은 설명했다.

열대 과일의 청량함과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이 느껴지는 ‘프레쉬 런드리 향’을 적용해 실내 건조 시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삼성물산패션 빈폴액세서리, 가을 신상품 '조이백'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액세서리에서 2021년 가을 시즌 대표 상품 '조이백(JOY Bag)'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빈폴 조이백은 ‘함께 하면 즐겁고 기쁜 일이 마구마구 생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으로 구성돼 가을 데일리룩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가죽 소재의 클래식한 새들백(saddlebag, 말 안장 모양의 가방) 형태로 제작했고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다.

정면에서 볼 때는 부드러운 곡선미를, 측면에서는 컬러 믹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했다ㅏ.

또 폭이 넓은 숄더 스트랩과 얇은 크로스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브릭, 카키, 와인, 머스타드, 네이비, 블랙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이랜드 스파오, FW 전속모델로 몬스타엑스 주헌 발탁

이랜드는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FW(가을겨울) 시즌을 함께할 새 얼굴로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랩과 보컬, 작사, 작곡 모두에 능한 주헌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이미지가 스파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데뷔 6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타이틀곡 ‘GAMBLER’를 선보이며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주헌과 스파오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헌은 스파오X무신사 쇼케이스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스파오 전속 모델 활동에 나선다. 

 

◆ 한샘, 한샘몰에서 홈캉스 준비 가구·생활용품 할인

한샘은 이달 말까지 한샘몰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구 및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식탁 20종은 최대 35% 할인한다. 거실 또는 다이닝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은 ‘포레 릴렉스 리빙다이닝 식탁’은 최대 32% 할인 받을 수 있다. 

소파는 18종은 최대 42% 할인한다. 홈바 테이블이 포함된 ‘프라임 노블 홈바형 리클라이너’는 27%, 자유롭게 구성을 바꿔 사용하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 소파’를 23%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침구류 등은 최대 43%, 암막커튼과 러그 등은  최대 52% 할인한다. 

홈케어 서비스도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를 15% 할인하고 2개 이상 신청하면 20% 할인해 준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설치도 20% 할인한다.

가구를 설치할 공간의 사진을 찍은 후 ‘3D 리얼뷰어’를 활용해 3D로 구현된 가구를 가상으로 배치해 볼 수도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대 30일까지 자유롭게 가구 배송 및 시공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내맘배송’ 서비스로 휴가날짜에 맞춰 가구를 배송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