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건강생활, 스마트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 TV홈쇼핑 론칭

풀무원건강생활은 요리별 자동 불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을 NS홈쇼핑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23일 NS홈쇼핑 1부·2부 방송을 통해 고메 온 더 테이블을 선보인다. 1부는 오전 1시부터 60분간, 2부는 오전 8시 20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메 온 더 테이블에 탑재된 자동 조리 모드를 이용해 밥, 밀푀유나베,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를 시연한다.

고메 온 더 테이블은 온도 감지 센서와 중량 감지 센서가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해 주는 스마트 주방 가전이다. 인덕션 1구와 전용 쿡웨어 3종(라이스팟, 그릴팬, 전골냄비)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 남양유업, 배달이유식 케어비 통해 썸머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은 배달이유식 케어비에서 여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케어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몰 전 회원 대상 최대 50% 쿠폰 지급과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일요일마다 랜덤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여름휴가 계획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작성 후 SNS에 이벤트 소문 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풀빌라 이용권, 아이 비누방울 건, 백미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케어비 이유식과 아기 반찬 중 여름철 보양 식재료가 들어간 메뉴(쇠고기, 한우, 닭고기) 제품에 한해 7% 할인을 더한 삼복더위 탈출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어비 썸머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2일이다.

 

◇ 매일유업, 골든밀크 100만포 달성 기념 골든 프로모션 진행

매일유업이 뼈건강에 특화된 골든밀크 출시 100일, 100만포 생산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31일까지 골든밀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준다.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2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골든밀크 론칭 100일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감사특가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당일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 CJ푸드빌, 빕스 등 외식브랜드서 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이 자사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에서 레스토랑 간편식과 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빕스는 매장에서 빕스·계절밥상의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RMR 제품은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계절밥상 불고기(고추장·간장)와 간식으로 좋은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 등이다.

더플레이스는 다음달 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를 30% 할인한다. 또 더플레이스의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투고 메뉴도 30% 할인된다.

더스테이크하우스의 다이닝박스도 30% 할인 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KT&G, 한국메세나협회와 손잡고 ‘기업과 예술의 만남 A&B 결연사업’ MOU 체결

KT&G가 한국메세나협회와 손잡고 21일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및 청년 예술가 지원을 골자로 하는 ‘기업과 예술의 만남 A&B(Art&Business) 결연사업’ 공동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치러진 이날 협약식에서 KT&G는 임직원 성금 상상펀드의 10주년을 기념해 한국메세나협회에 상상펀드로 마련된 3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상상펀드 재원을 활용해 문화 소외지역 대상 콘서트 및 전시회 개최와 지역 청년 예술가 창작활동 지원 등을 함께 추진하게 된다. 특히 지역사회 문화예술 활성화와 청년 예술가 발굴 및 육성을 목표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KT&G와 한국메세나협회는 8월부터 12월까지 홍대‧논산‧춘천‧대치‧부산에 위치한 복합문화예술 공간 KT&G 상상마당에서 상상펀드 문화나눔 공연과 전시회도 개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