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심

◇농심, 배홍동비빔면 관련 이색 굿즈 판매

농심은 배홍동비빔면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편집숍 ‘BIN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와 손잡고 이색 굿즈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농심은 하늘색과 빨간색의 대비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배홍동비빔면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잠옷, 앞치마, 행주, 피크닉매트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였다.

굿즈의 디자인 소스는 농심이 제공했다. 각 상품에 맞게 디자인을 입히는 것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 가 담당했다. 판매는 편집숍 BIND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배홍동비빔면 굿즈는 이번주부터 BIND 의 온라인몰에서 한정판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판매된다. 6월1일부터는 BIND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농심은 BIND 와 함께 서울 파르나스몰과 고양 스타필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팝업스토어를 차리고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지=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LA다저스 파트너십 2024년까지 연장

하이트진로는 진로(JINRO)의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해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3년 더 연장해 10년간 다저스와의 인연을 이어간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메이저리그 야구 시즌 동안 LA다저스 구장에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단독 판매 부스인 ‘하이트진로 바(HITEJINRO BAR)’와 구장 내 13개 매점에서 과일리큐르 4종과 테라 캔맥주를 판매한다.

이밖에도 하이트진로는 올해 미국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유튜브 광고 등 다양한 홍보활동들을 통해 현지인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사진=hy

◇hy, 이경규 비밀 레시피 담은 밀키트브랜드 ‘경규식당’ 론칭

hy(옛 한국야쿠르트)가 방송인 이경규와 손잡고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hy는 유명 셀럽 레시피를 활용한 밀키트를 추가함으로써 화제성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경규식당은 이경규와 함께 가상의 맛집 식당을 개업한다는 콘셉트다. 이같은 콘셉트 때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 2종(꼬꼬닭볶이, 앵규리 콩나물제육볶음)을 각각 1호점과 2호점으로 표시했다. 두 제품 모두 2인분 구성이며 이경규가 고안한 특제소스로 맛을 냈다.

경규식당 신제품 2종은 18일부터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 롯데리아 '드링킹리드' 도입..롯데GRS, ESG경영 강화

롯데GR는 2018년 일회용품 줄이기를 위해 국내 처음으로 커피 전문점 브랜드 엔제리너스에 도입한 빨대없이 음용이 가능한 ‘드링킹리드’를 롯데리아 직영점 100개점에서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GRS는 지난해 11월 체결된 환경부 주관 자발적 협약을 연장, 플라스틱 빨대를 필요 고객에게만 한정 제공하고 매장 이용 고객 대상 다회용컵 사용 등 1회용품 감소를 위한 정책을 지속 운영 중에 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빨대없이 음용이 가능한 드링킹리드를 직영 매장을 대상으로 선제적으로 도입하고 향후 가맹점에도 도입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롯데리아에서 사용 되는 빨대 소비량은 연간 약 77톤으로 직영점 대상 도입 운영으로 약 3톤 가량의 빨대 사용량이 감소될 것으로 예상됐다.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 도입 시 약 20톤의 빨대 소비량을 줄일 수 있을 전망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018년 당사 엔제리너스에서 국내 첫 도입한 ‘드링킹리드’를 롯데리아 직영점 매장으로 확대 해 일회용품 감소 및 환경 경영에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 닭가슴살 바(bar) ‘닭가슴살네모나’ 출시

사조대림은 닭가슴살 바(bar) 제품 대림선 ‘닭가슴살네모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닭가슴살네모나는 오리지널과 블랙페퍼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네모나는 100% 국산 닭고기만이 사용됐다. 기다란 직사각형 바(Bar)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은 단백질이 17g이 함유됐고, 칼로리가 120kcal다. 블랙페퍼는 단백질 16g, 칼로리는 115Kcal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