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모델이 '처음처럼 공감라벨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주류

[포쓰저널=김성현 기자] 롯데주류가 새해를 맞아 ‘처음처럼 공감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처음처럼 라벨 이벤트는 자신만의 개성있는 문구를 담은 소비자 맞춤형 소주 라벨을 제공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이다.

롯데주류는 신년을 맞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근하신년’, ‘소원성취’, ‘작심만일’, ‘사랑가득’, ‘경자안녕’ 등 한문구들로 라벨을 제작했다.

라벨 디자인 또한 쥐띠 해를 기념해 쥐 캐릭터를 활용했다.

이벤트는 1월 첫째주까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일부 대형마트에 구비돼 있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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