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창립행사 ‘더’ 높인 'THE(더) 큰 세일' 실시
쿠팡, 와우회원에 ‘아쿠아플라넷 제주’ 특가전
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오픈
G마켓, 모두투어 해외여행 프로모션

이미지=롯데마트
이미지=롯데마트

◇ 롯데마트·슈퍼, 창립행사 ‘더’ 높인 'THE(더) 큰 세일' 실시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통합 창립 행사 ‘THE(더) 큰 세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창립 행사명인 더 큰 세일은 ‘롯데마트와 슈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크고 더 저렴한 상품을 더 많이 드린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에 마트 창립 26주년, 슈퍼 창립 24주년 도합 5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양사가 가지고 있던 영업 노하우를 살려 반값 할인 상품을 확대하고, 상품 규격을 대폭 키운 가성비 상품을 위주로 준비했다.

할인 적용 품목 수는 평상시 진행하는 할인 행사 품목 보다 약 50% 늘렸다.  롯데마트∙슈퍼 단독 기획 상품인 ‘공구핫딜’ 품목도 단일 행사로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00여 품목을 출시해 쇼핑 혜택을 최대화했다.

더불어 행사 기간도 지난해 보다 일주일 늘려, 고객 분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 오래 덜 수 있게 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한우, 치킨, 대게 등 주요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일주일간 1등급 한우 전 품목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저녁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델리 큰치킨(마리)’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수산에서는 40톤 규모의 대게 조업선 한 척을 통째로 사전 계약해 들여온 ‘활 대게(100g)’를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 판매한다.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 쿠팡, 와우회원에 ‘아쿠아플라넷 제주’ 특가전

쿠팡은 26일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선보인 골드박스 특가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 차원의 앵콜 기획이다.

와우회원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일권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적용가 2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새학기를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가족·커플 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기회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물범, 펭귄, 라쿤 등 색다른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치코의 스토리와 미디어 파사드를 포함한 ‘오션아레나’, 인기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디지털 전시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등이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단일 수조로는 세계 최대급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500여종 2만8000마리의 전시생물을 보유 중이다. 제주 앞 바다를 재현한 초대형 수조 ‘제주의 바다’를 비롯해 ‘해양과학 체험관’, ‘대형 해양공연장’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테마파크로 인기가 좋다.

27일부터 29일까지는 최대 22% 할인 특가를 추가로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검색하거나 골드박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SSG닷컴
이미지=SSG닷컴

◇ 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오픈

SSG닷컴은 27일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미식관은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그로서리, 눈이 즐거운 콘텐츠 및 상품 스토리텔링을 앞세워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사이트를 탐색하며 새로운 상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테마별 추천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에도 공을 들였다.

미식관에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그로서리를 중심으로 상품 특색을 살린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주목도 높은 신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신상품’,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SSG Only(온리)’,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할인 상품을 모아둔 ‘세일중’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와 유사한 형식으로 매주 새로운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미식 팝업 스토어’, 미식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맛있는 습관찾기’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별 추천도 늘렸다. 유기농, 무농약 상품으로 구성한 ‘친환경 푸드’, 샐러드 및 도시락 등 ‘식단관리’, 맛집 연계 상품을 모은 ‘힙스토랑’, 베이커리 및 디저트 위주 ‘카페앳홈’, 길거리 간식 ‘스트릿 푸드’ 등이 있다.

자체 AI(인공지능) 시스템을 활용해 검색 이력, 구매 이력, 관심사 등을 반영한 개인별 맞춤 그로서리 상품도 함께 추천한다.

SSG닷컴은 온라인에서도 그로서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 구성을 다변화했다. 오감을 극대화하는 먹음직스러운 먹거리 영상과 세련된 푸드 스타일링으로 촬영한 사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숏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G마켓
이미지=G마켓

◇ G마켓, 모두투어 해외여행 프로모션

G마켓은 31일까지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최대 120만원의 3단 콤보 할인을 비롯해 100원딜,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정례 프로모션이다.

행사는 봄 맞이 여행이나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모두투어’와 함께 진행한다. 모두투어 창립 35주년을 맞아 더욱 강력할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원딜과 타임딜, 데이특가딜 및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동남아 ▲유럽 ▲괌/사이판/미주/호주 등 다양한 지역의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