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에스까다'·'안나수이', 1시간 만에16억 판매
신세계면세점, 봄 웨딩 시즌 맞이 ‘신세계 웨딩대전’ 
GS샵, 아웃도어 패션 최대 81% 할인 판매
LF 마에스트로, 한정판 컬렉션 출시...로데오 거리에 팝업
조선호텔 레스케이프, 싱가포르항공 제휴 객실 패키지 출시

/ 사진=롯데홈쇼핑
11일 '안나수이' 판매방송 장면 /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단독 판매 '에스까다'·'안나수이', 1시간만에 주문액 16억 돌파

롯데홈쇼핑은 단독 판매 중인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4050 여성들의 호응을 얻으며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돌파하고 준비 수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18일 론칭된 ‘에스까다 화이트라벨’의 남녀 점퍼, 맨투맨과 조거팬츠 구성의 셋업은 론칭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돌파했다. 점퍼는 30분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됐다. 

안나수이는 11일 60분 동안 1만2000건의 주문이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이같은 럭셔리 브랜드의 흥행 돌풍 요인으로 특유의 브랜드 정체성 유지·최신 트렌드 반영 등을 꼽았다.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 여성들의 니즈에 부응한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올해 에스까다, 안나수이의 4050 여성 고객 주문액은 일반 패션 브랜드에 비해 최대 20% 이상 높았다.

 

'신세계 웨딩대전' / 이미지=신세계면세점
'신세계 웨딩대전' / 이미지=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봄 웨딩 시즌 맞이 ‘신세계 웨딩대전’ 

신세계면세점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2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신세계 웨딩대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 웨딩대전에서는 럭셔리 예물, 답례품, 신혼집 인테리어 제품 등 170여 개 상품이 최대 60% 할인 판매된다. 청첩장 등으로 간단한 결혼 인증을 마친 예비 신혼 고객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부부 모두에게는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 패스가 30일간 부여된다.

면세품 구매 시 추가적립금이 지급된다. 최대 162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과 105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도 증정된다.

결혼 인증 고객은 이번 행사 외에도 인천공항점, 명동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혜택을 활용해 쇼핑할 수 있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만 판매되는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신청,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오더’ 서비스도 운영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 이미지=GS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 이미지=GS샵

◇ GS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아웃도어 최대 81% 할인

GS샵은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특집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은 이날부터 27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S/S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 가격 할인 1+1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5일, 26일에는 7%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약 40여 개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GS샵 모바일 앱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1만원 이하 특가 상품도 준비됐다.

 

마에스트로 한정판 컬렉션 / 이미지=마에스트로
마에스트로 한정판 컬렉션 / 이미지=마에스트로

◇ LF 마에스트로, 한정판 컬렉션 출시...2030 남성 공략

LF는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며 2030대 남성 고객을 공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압구정 클래식 의류 편집샵인 랜덤워크와 콜라보해 선보인다.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템인 정글 퍼티그 재킷 등 2030대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재해석한 아이템들들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블랙 싱글 3버튼 자켓과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핏 팬츠, 울소재가 사용된 프렌치워크 자켓, 맥코트 등이 있다. 콜라보 제품인 만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마에스트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압구정로데오 랜덤워크 매장 3층에서 제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된다.  31일까지 LF몰 기획전 내 구매 시 1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싱가포르 항공사 협업 프로모션 및 패키지 /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싱가포르 항공사 협업 프로모션 및 패키지 /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 레스케이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객실 패키지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레스케이프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싱가포르 시그니처 문화를 제안하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 ‘테이크 어 슬링 슬립(Take a Sling Sleep)’으로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이용 시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이 제공되며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Bar) 마크 다모르에서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테이크 어 슬링 슬립 패키지 고객에게는 1000원 당 4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싱가포르항공 에코백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