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
코카-콜라 제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
BHC그룹 큰맘할매순대국, 고객 감사 이벤트
KT&G 상상마당, 쿠나와 디자인 기획전

/사진=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환절기 면역 건강 위한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환절기 봄시즌을 맞아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을 8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학기 아이들을 위한 흥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부스팅, 천녹 그로잉 등 자녀류 제품부터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화애락, 홍천웅, 활기력,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찐생 등의 인기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자녀류 제품 구매시 가격 혜택은 물론 25만원/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2만/4만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8일에는 건강식품전문몰인 정몰과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전용 채널에서 원데이 핫딜 행사도 진행된다.

홍이랑 쑥쑥, 홍이랑 튼튼, 홍이장군 아연젤리스틱, 아이패스 브레인, 화애락 뷰티 부스터, 에브리타임 샷, 찐생 온앤오프팩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가격 혜택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갱년기 여성건강을 케어하고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수분, 자외선 케어까지 가능한 화애락 뷰티 부스터까지 가격 혜택 제품에 포함됐다.

 

/사진=코카-콜라

◇ "나만의 MV 제작 가능" 코카-콜라 제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활용해 전 세계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와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AI(인공지능)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Like Magic은 코카-콜라가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를 위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타이틀 곡이다. K팝 팬들을 향한 아티스트의 헌사이자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콜라보레이션에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과 전 세계 K팝 트렌드 정점에 있는 스트레이 키즈, 있지, 엔믹스가 함께 했다.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 스캔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인식시키면 나만의 3D 아바타가 완성된다.

최애 아티스트의 안내에 따라 Like Magic 타이틀곡의 후렴구를 따라 부르면 스트레이 키즈와 ITZY, NMIXX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곳곳에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의 이름과 얼굴이 등장한다. 함께 부른 후렴구가 반영된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나만의 맞춤형 Like Magic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은 자유롭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사진=BHC그룹

◇ "큰맘세권 찾아라" BHC그룹 큰맘할매순대국, 고객 감사 이벤트 

bhc그룹의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이 고객 감사 이벤트 '우리동네국밥 맛집, 큰맘세권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큰맘세권을 찾아라 이벤트는 동네, 학교, 회사 등 길에 나의 생활반경 안에 있는 큰맘할매순대국 매장 사진 혹은 매장에서 맛있는 한 끼를 즐기는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긴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큰맘 공식 계정 언급 및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큰맘 인스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스토리와 피드에 모두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인스타그램 댓글과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큰맘할매순대국은 현재 전국 36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KT&G

◇ KT&G 상상마당, 일러스트레이터 쿠나와 디자인 기획전 =

KT&G 상상마당이 일러스트레이터 쿠나와 협업한 기획전 '하얀마녀의 보랏빛 마법세계'를 상상마당 부산 디자인스퀘어에서 31일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쿠나의 지구를 사랑해 외계행성에서 온 하얀 마녀라는 캐릭터 세계관을 기반으로 상상마당 부산 및 부산의 명소를 디자인화한 일러스트 엽서, 텀블러, 포토카드 등 10여 종의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또한 포토존 및 SNS 인증을 통한 미니엽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쿠나는 부산 지역을 중점으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다. 2021년 '제 20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올해 주목해야 할 일러스트레이터 12인에 선정됐으며 다수의 기업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조나영 KT&G 문화공헌부 디자인담당 파트장은 "KT&G 상상마당은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브랜드를 발굴해 대중들에게 소개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해 문화예술과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