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제휴카드 혜택 모은 '5메이징 카드 페스타'
LG생건,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제품 3종 출시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 페어에서 풍성한 혜택 선사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 혜택 모은 5메이징 카드 페스타 

신세계백화점은 제휴카드 5개사(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와 손잡고 특별한 행사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29일까지 연중 최대 제휴카드 행사인 5MAZING 카드 페스타를 열고 최대 1억원 신백리워드 사은을 비롯한 할인 쿠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VIP 전용 카드부터 할인, 항공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약 50여 종의 제휴카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 제휴카드 소지 고객은 400만명이며 지난해 기준 골드 등급 이상 VIP 고객의 95%가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대 1억원 상당의 신백리워드가 걸린 '카드 맞히기 이벤트'가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숫자 4개를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때 입력한 숫자가 추후 발표하는 '행운 번호'와 일치하는 경우 신백리워드 사은 참여권이 증정된다.

사은권 당첨 고객은 21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의 100%를 신백리워드로 돌려받을 수 있다. 번호 4개를 모두 맞히면 최대 1억R. 3개를 맞히면 최대 100만R. 2개를 맞히면 최대 10만R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행운 번호를 맞히지 못한 경우에도 전원 패션/잡화 구매시 사용가능한 최대 7% 신백리워드 사은권이 제공된다. 각 카드사별 사은 혜택과 할인 쿠폰도 마련됐다.

16일부터 18일까지는 신한/BC/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청구할인 혹은 캐시백 형태로 돌려받을 수 있다. 

22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 중 씨티/신한/하나/BC카드로 패션잡화식품코스매틱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10% 신백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패션잡화식품장르에선 할인 쿠폰도 중복해서 쓸 수 있다. 할인쿠폰은 총 4종을 제공한다. 

23일부터 29일까지는 신세계 삼성카드로 패션/집화 200/300/500/1000만원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신백리워드 최대 10%를 증정한다. 

부담없이 봄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카드사별로 무이자 혜택도 늘려 선보인다.

신세계 하나카드는 단일 결제 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24개월, 5만원 이상일 경우 BC카드는 최대 12개월, 삼성/신한/씨티카드는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다.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제품 패키지와 증정품에 나이스웨더 특유의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됐다.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 제품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로 기획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됐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의 협업을 기념해 1+1 구성으로 출시된다.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시몬스침대
/사진=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롯데백화점 웨딩 페어서 풍성한 혜택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2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몬스는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과 N32 매장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도 선보인다.

또는 롯데 제휴카드로 시몬스 제품을 100만, 200만, 300만, 500만, 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N32의 구매금액 10%를 상품권으로 지급하며 특히 현대카드로 구매시 15% 상당의 금액을 상품권으로 환급해 준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의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N32는 ▲토퍼 및 오픈스프링·폼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토퍼 판매 시에는 슬리브, 오픈스프링·폼 매트리스 판매 시에는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하는 ‘비스포크 웨딩클럽’도 있다.

신혼여행 준비에 제격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