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 미국프로농구(NBA)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 전시 진행 
신라면세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면세 단독 입점으로 라인업 강화
현대이지웰,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 진행 … '소상공인 판로 확대 지원'
홈앤쇼핑, 2월 TV쇼핑 대적립제
뷰티플레이 홍대에 두번째 뷰티 체험 홍보관 오픈
코웨이, 설맞이 비렉스 안마베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판교점, NBA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 전시 진행 

현대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미국프로농구(NBA) 75주년 기념 전시를 연다..

31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다음달 8일부터 3월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이랜드뮤지엄과 함께 미국프로농구(NBA) 75주년 기념 전시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를 개최한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미국프로농구 선수들의 실착 유니폼과 농구화, 우승 트로피 등 이랜드그룹이 보유한 상품 150여 개를 전시한다.

카림 압둘자바, 매직 존슨, 르브론 제임스, 스테판 커리 등 유명 농구 선수들의 실제 소장품과 함께 마이클 조던이 여섯 번의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시즌에 착용한 운동화 여섯 켤레도 최초 공개한다.

전시장은 더 스니커즈, 더 저지, 더 어워즈, 더 챔피온즈, 더 빅 맨, 더 고트로 구분돼 구역별로 각기 다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더 빅 맨에서는 평균보다 큰 농구 선수들의 신체적 특징을 체감할 수 있는 포토존과 커다란 크기의 신발을 선보이고 더 고트는 마이클 조던 전문관으로 구성해 실제 선수가 착용했던 상품을 전시한다.

아울러 고객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현대백화점은 간이 농구골대를 설치해 직접 농구공을 던져볼 수 있는 슈팅 체험존과 생성형 AI를 통해 직접 나만의 신발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준비했다. 또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커스텀 한정판 제품 'BB650'을 경품으로 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농구 관련 굿즈 판매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마이클 조던과 같은 유명 미국프로농구 선수들의 실제 소장품을 직접 눈으로 관람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고려한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 로레알 더마 코스메틱, 신세계 면세점에 단독 입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를 국내 면세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화장품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 스킨수티컬즈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고 31일 밝혔다. 

스킨수티컬즈는 로레알 그룹에서 주력하고 있는 피부과 판매용 전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로레알의 대표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부 보호와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C E 페룰릭 항산화 세럼'이 유명하다.

더마 코스메틱은 의약품 성분이나 기술을 접목한 화장품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러한 더마 코스메틱 계의 떠오르는 브랜드인 스킨 수티컬즈를 단독 입점시키며 상품 다양성을 확보하고, 성장성 높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통해 면세 화장품 업계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스킨수티컬즈 입점 기념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50달러 이상 구매 시 피토 코렉티브 젤 4㎖ 상품 7개와 파우치를 증정하고, 500달러 이상 구매 시 피토 코렉티브 젤 4㎖ 상품 17개와 토트백을 증정한다. 

 

/사진=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 '소상공인 판로 확대' 지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이 농림축산부·해양수산부와 손잡고 농할(농식품부 할인지원)쿠폰과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 행사를 연다.

31일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현대이지웰은 1일 농할쿠폰을 일괄 발급, 다음달 7일까지 쌀·한우·한돈·과일 등 국내산 농축산물을 최대 30%(1인당 1회 3만원 한도) 할인 판매한다.

농할쿠폰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상공인 지원과 물가안정을 위해 진행하는 농축산물 할인 사업이다.

고객이 현대이지웰이 운영하는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상품 전문몰인 온누리전통시장몰에 접속하면 농할쿠폰을 발행받아 사용 할 수 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은 해양수산부가 설 민생 안정과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할인 행사다. 토스·제로페이온·신한쏠·우리WON뱅킹 등에서 매월 최대 2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수산대전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은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 생선 등 다양한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 12일까지 수산대전 상품권으로 수산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소비 심리 위축으로 생식품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농가를 돕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국내 농가를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2월 TV쇼핑 대적립제..적립·경품 함께

홈앤쇼핑은 내달 5일부터 29일까지 '2월 TV쇼핑 대적립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월간 프로모션 '2월 TV쇼핑 대적립제'는 적립 행사와 경품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5일부터 29일까지 행사 기간 내 구매고객 중 3명을 추첨해 LG 그램 Pro 360 노트북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TV상품 5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개를 지급하는 적립행사는 해당 기간 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22일부터 계속 진행 중인 '적립받는 설쇼핑' 행사는 이달 4일까지 이어진다. 홈앤쇼핑은 기간 내 구매고객 중 24명을 추첨해 홈앤쇼핑 적립금 총 1200만원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1일이며 당첨 고객에게는개별적으로 해피콜을 진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이 2024년 1월 31일 서울 마포구 홍대에 위치한 국내 K-뷰티 체험 홍보관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식에 맞춰 뷰티플레이와 콜라보 홍보부스를 오픈했다. (왼쪽 두번째)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 (오른쪽 두번째) 보건복지부 정은영 국장 이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식에 참석해 NS홈쇼핑 부스의 상품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NS홈쇼핑

◇ 뷰티플레이 홍대에 두번째 뷰티 체험 홍보관 오픈

NS홈쇼핑이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 명동'에 이은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에 맞춰 브랜드 체험홍보 공간을 오픈한다.

31일 NS홈쇼핑에 따르면 해당 전시관에는 향기의미술관 명화향수, 엘렌실라, 메즈클라, 제이준, 아크로패스 패치 등 NS홈쇼핑의 품질관리력으로 함께 성장해온 뷰티 중소기업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들이 전시된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 명동에서 얻은 우수한 협업 성과로 이번 뷰티플레이 홍대에서의 협업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뷰티플레이 홍대에서도 중소화장품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 하는 등 K-뷰티 산업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 상품들은 1월부터 2월까지 뷰티플레이 홍대의 NS홈쇼핑 콜라보 홍보전시관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NS몰과 앱을 통해 현장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사진=코웨이

◇ 코웨이, 설맞이 비렉스 안마베드 특별 프로모션 

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아 비렉스 안마베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 코웨이에 따르면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전 모델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등을 제공한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 렌탈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약 70만 원 상당의 온열쿠션과 에어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줘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8만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렉스 안마베드와 코웨이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동시구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비렉스 매트리스 등 2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5% 또는 일시불 가격의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