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포쓰저널=반지수 기자]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며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하기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2일 시몬스침대에 따르면 설 명절을 앞두고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이 이날부터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 침대로 바꾸고 숙면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자는 게 회사 측 목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50% 할인한다. 

프레임 , 룸퍼니처, 베딩류 등도 단독 구매 시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가격 할인 외 구매 금액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됐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실천하고 있다.

시몬스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국내 최초·유일하게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고 2020년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