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6일까지 모바일 앱 통해 1일 1회 응모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포쓰저널=반지수 기자] 설 명절을 맞아 홈쇼핑 업계에서 루이비통 명품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경품추첨 이벤트가 펼쳐진다. 

22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날부터 2월 6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다다익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NS홈쇼핑 모바일을 찾는 응모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 이벤트가 펼쳐진다. 

앱푸시 수신 동의 후 경품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아이디당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NS홈쇼핑 다다익설 1탄에서는 추첨을 통해 NS홈쇼핑 100만원 적립금 (7명),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콜라 1.25L 모바일 교환권 (50명) 등을 준다.

27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다다익설 2탄에서는 루이비통 쁘띠뜨팔레(1명),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콜라 1.25L 모바일 교환권 (50명) 등의 행운 경품이 마련다.

경품별 지급방법 및 수령 일정은 이벤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NS몰과 앱에서 구매 시 모바일 5% 할인쿠폰과 5%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 장보기를 위한 '설날대전', '설날 뭐먹지?' 기획전도 진행된다.

설날대전에서는 씽씽배송(새벽배송)으로 만나는 '구본길 국내산 양념 갈비살', '소돈가1++ 투뿔한우 모듬 등채반 선물세트' 등을 특가에 판매 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을 방문하시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명절이 되실 수 있도록 다다익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알뜰하게 설 장보기도 가능한 NS홈쇼핑에서 다다익설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푸짐한 행운 경품의 주인공도 돼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