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갑진년을 기념하 판매하는 청룡 골드 코인./사진=SSG닷컴
SSG닷컴이 갑진년을 기념하 판매하는 청룡 골드 코인./사진=SSG닷컴

[포쓰저널=문기수·반지수 기자] 유통업계가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새해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푸른 용의 해 ‘갑진년’을 기념하는 순금 코인을 판매한는 ‘골든위크’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

쓱닷컴이 선보이는 곤룡포 순금 골드코인(3.75g)은 풍요를 상징하는 청룡 문양이 새겨진 본품과 왕의 정복인 곤룡포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보증서로 구성됐다.

인기 순금 브랜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재테크 수단으로도 인기가 높은 ‘한국금거래소’ 골드바와 다채로운 디자인의 ‘수앤진골드’ 돌반지가 대표 상품이다.

행사 기간 순금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SSG머니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SSG머니는 지급 이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티몬은 7일까지 월간 최대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에서 새해 맞이 파격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20여 개 브랜드사와 함께 고객들의 새해 준비를 돕기 위해 겨울철 각종 먹거리, 놀거리, 즐길거리를 압도적 할인가로 준비했다. 또, 최대 12% 할인 쇼핑쿠폰, 카카오페이머니 최대 8% 결제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만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몬스터딜’ 톱10 상품을 매일 새롭게 공개한다. ▲코타키나발루 시내5성급 호텔 ▲샹그릴라 라사리아 3박5일 패키지여행 상품 ▲미쏘 시즌오프 겨울패딩/자켓/니트 모음전 ▲하기스 기저귀 ▲오뚜기밥 ▲오리온 과자 등은 오늘 한정 특가 판매한다.

위메프도 초저가 단독상품이 판매되는 월간 특가 행사 ‘위메프데이’를 7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부터 초저가 단독상품을 확대하고 할인혜택을 강화, 특가 경쟁력을 키운다는 방침이다.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축하의 의미로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블레씽(Bless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 중 2일부터 올해 말까지 출산을 하고 신라스테이에 1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 평생 회원권을 부여한다. 

평생 회원은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평생 회원권에 포함된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으로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매년 5매씩 제공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31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고정 프로그램들의 신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이어가며 에싸(ESSA) 소파, 지방시 화장품, 리꼬 물티슈 등 쇼라 인기 상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포인트 적립 혜택과 경품도 더했다.

가구 판매 특화 프로그램인 ‘퍼니쇼’에서 2일 오후 8시 에싸 소파를 소개한다. 뷰티 전문 프로그램 ‘초밀착뷰티’는 3일 오후 8시 지방시 뷰티 제품을 다룰 예정이다.

4일 오후 12시부터는 생필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콘셉트인 ‘쟁여두쇼라’에서 리꼬 물티슈 특집전을 진행한다.

5일 오후 8시엔 로봇청소기, 정관장 홍삼 활기력 세트, 다이슨 에어랩 등 올해 쇼라 판매량 상위 10개 브랜드를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집 방송 ‘히트상품 베스트 10’도 마련된다.

모바일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5% 적립(최대 5만포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버버리’ 가방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NS홈쇼핑
/NS홈쇼핑

NS홈쇼핑은 새해를 맞이해 1일부터 19일까지 응모만해도 적립금과 쿠폰을 제공하는 '갑진혜택 값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NS홈쇼핑 앱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신라스테이에  응모만해도 아이디당 1회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행운 경품도 증정된다. 1명에게 골드바(37.5g), 30명에게 스타벅스 5만원 모바일 교환권, 30명에게 파리바게뜨 롤케익 교환권,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0명에게 메가박스 2인 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NS홈쇼핑에 신규 가입하면 10% 할인쿠폰과 함께 첫 구매 3000원 적립금을 준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1일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은 삼성전자가 가전, 가구, 포장이사, IPTV 등 이사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대표 브랜드와 협업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총 6개의 제휴사가 함께 이사 고객의 부담을 낮춰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만남은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웨딩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서는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7만 원의 캐시백을 준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hy
사진=hy

hy는 출시 24주년을 맞은 용띠 해 제품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행사는 제품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찾는 이벤트다. 라벨 속 ‘금이 한돈’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찾은 고객에게는 순금 1돈을, ‘윌이 한 개’라는 문구를 찾은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이 증정된다. 기간은 3월 15일까지다.

윌 정기구독 고객을 위한 새해 다짐 이벤트도 준비됐다. hy 온라인몰 프레딧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3월 15일까지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정 패키지도 적용된다. 청룡을 떠올리는 일러스트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