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 신한카드 후원 스노보드 국가대표 최가온 선수 월드컵 우승

신한카드는 자사 후원선수인 스노보드 국가대표 최가온 선수(15, 세화여중)가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에서 우승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가온 선수는 17일 미국 콜로라도주 코퍼마운틴에서 열린 2023~2024시즌 FIS(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 하프파이프 여자부 결선에서 92.75점을 받아 대회 정상에 올랐다.

한국 선수가 스노보드 월드컵 하프파이프 종목에서 우승한 건 최초다.

같은 날 하프파이프 남자부 결선에서도 신한카드가 후원하고 있는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채운 선수(17, 수리고)가 2위를 차지해 월드컵 하프파이프 남자 시즌 랭킹 1위에 올라섰다.

신한카드는 9월 이채운·최가온 선수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두 선수를 지원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KB페이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

KB국민카드는 KB페이(Pay)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쇼핑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내 마음을 받아줘~ 선물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는 KB페이 쇼핑에서 ‘선물하기’를 하고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등 경품을 총 1032명에게 제공한다. 

‘KB페이 쇼핑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특별관 착한 소비 활성화 이벤트’에서는 제주 지역 대표상품, 서천 지역 대표상품 ESG특별관에서 상품 가격의 5%를 할인하는 쿠폰 3매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KB페이 쇼핑을 통해 제휴몰에 접속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알라딘 3%, YES24 도서 3% △위메프 2.5% △11번가 2%)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 우리카드, 풀무원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는 건강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풀무원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22일까지 우리카드(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문페이지에서 우리카드 제휴 쿠폰 코드 ‘WOORI2023’을 입력하면 즉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디자인밀을 이용할 수 있다. 쿠폰 코드로 결제 완료 시 재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디자인밀 신규 가입 후 제휴 쿠폰 코드로 결제한 고객은 1만4000원 상당의 프로틴쉐이크(4입) 무료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