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전용 ‘맘&베이비 박스' 3종 출시

신세계백화점이 유아 전문 브랜드와 손잡고 출산·육아용품 선물 세트 '신세계 맘&베이비 박스' 3종을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 맘&베이비박스는 신세계백화점이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와 '에뜨와' 의 신생아 용품을 엄선해 구성한 선물 꾸러미다. 

신생아 육아에 꼭 필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인기 상품을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골라 구성한 기획 세트로 단품으로 하나씩 구매하는 것보다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압소바Ⅹ신세계 맘&베이비 박스(1종)는 신생아 필수 용품 7품목을 담았다. 플라스틱이 아닌 옥수수를 원료로 만든 '옥수수 사출 딸랑이 세트'를 비롯해 배냇수트와 신생아용 '올인원 클렌저', 애착 인형 등 28만 9000원 상당의 아기 용품 세트를 18만원대(이하 쿠폰 적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뜨와Ⅹ신세계 맘&베이비 박스는 2종으로 준비됐다. 속싸보와 치발기, 양말베개, 배내 저고리, 방수요 등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들로 골라 구성한 8품목 세트(18만원대)와 블랭킷(담요) 상품이 추가로 포함된 9품목 세트(28만원대)가 있다.

아이 한 명에게 부모·조부모·친척들을 비롯해 주변 지인까지 10명이 지갑을 연다는 이른바 '텐 포켓'과 '아기 VIP 고객'이라는 의미의 VIB(Very Important Baby) 등 아이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유아동 상품 매출은 꾸준히 오르는 추세다.

특히 선물 수요가 크게 늘었다. 최근 6개월간(5~10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아동복이나 아기 용품이 ‘선물하기’로 판매된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37.2% 올랐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코오롱스포츠 50주년 팝업스토어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최초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50주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코오롱스포츠의 지난 50년을 돌아볼 수 있는 아카이브 컨텐츠로 구성됐다. 50주년 한정 상품도 선보인다.

강남점 코오롱스포츠 팝업스토어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다음달 8일부터 21일까지는 대전점 4층으로 자리를 옮겨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대표 한정 상품으로는 점퍼와 조끼로 활용 가능한 헤스티아다운점퍼 49만원, 캠핑 체어 24만원, 남여공용 백팩 14만8000원, 로키 캠프캡 6만3000원 등이 있다.

헤스티아다운점퍼에 사용된 충전재는 수거된 다운재킷과 침구에서 추출해 세척, 살균 과정을 거쳐 본래의 기능으로 회복시킨 100% 리사이클 다운 깃털을 사용해 친환경의 의미를 담았다.

 

/쿠팡
/쿠팡

◆ 쿠팡, 지데빌 PC 단독 론칭..27일부터 판매

쿠팡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지데빌(GDEVIL)’의 프리미엄 PC 신제품 2종을 27일 단독 론칭, 로켓배송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쿠팡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지데빌이 이번에 출시한 G-PC는 해당 브랜드의 첫 완조립 PC 제품으로, 사무용(G-PC 오피스)과 게임용(G-PC 게이밍) 두 가지 모델로 나뉜다.

두 모델 공통으로 최신 인텔 13세대 중앙처리장치(CPU)와 에이수스(ASUS) 고급 메인보드를 탑재했고 정품 윈도우11 운영체제가 설치돼 있다.

또한 27인치 모니터를 포함해 멀티탭, 랜케이블, HDMI 케이블 등 필수 제품을 기본으로 포함한 구성이어서 추가적으로 다른 부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특히, 게임용 모델(G-PC 게이밍)은 지포스 RTX4060, 4060Ti, 4070 등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ASUS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로 구성돼 실감나는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구매 후 쿠팡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판매자 측에서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 약 4만~6만원 상당의 지데빌 키보드 및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모델이 잠실 롯데월드몰 리복 매장에서 신제품 펌프 패딩을 살펴보고 있다./롯데백화점
모델이 잠실 롯데월드몰 리복 매장에서 신제품 펌프 패딩을 살펴보고 있다./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숏(Short)하게 핏(Fit)살린 리복 ‘펌프 패딩’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 3층 리복 매장에서 신제품 ‘펌프 패딩’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펌프 패딩은 리복의 시그니처인 펌프 시리즈로 제작한 패딩으로 올 겨울 패딩 트렌드인 ‘글로시 숏패딩’ 스타일이 반영됐다.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루즈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블랙, 노멀 그레이, 노멀 오렌지, 오프 화이트, 다크 그린 총 5종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한항공·토스뱅크·여기어때와 면세쇼핑 프로모션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 토스뱅크, 여기어때와 손잡고 면세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대한항공과 공동 기획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마일리지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 5달러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기본 1마일과 추가 1마일을 적립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점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키엘 토너, 아틀리에 향수 등 로레알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대한항공 콜라보 어메니티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토스뱅크, 여기어때와 27일까지 '키워봐요 적금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뱅크의 ‘키워봐요 적금’ 상품에 가입하고 8주간 매주 적금에 성공하면,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2만원) 및 온라인 적립금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여기어때는 국내·외 숙소 할인 쿠폰을, 토스 뱅크는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쫄깃통통 가래떡 떡볶이’ 출시..가격 20%↓

세븐일레븐은 기존 상품 대비 약 20% 가량 가격을 낮춘 ‘세븐셀렉트 쫄깃통통 가래떡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속되는 런치플레이션 속 식사대용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상품 대비 약 20% 가량 낮은 가격을 경쟁력으로 내세워 해당 수요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올 들어(1/1~11/25) 냉장 간편식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0% 가량 신장했다.

세븐셀렉트 쫄깃통통 가래떡 떡볶이는 한 입 크기의 쫄깃한 식감의 통통한 쌀떡에 매콤 달콤한 고추장 소스를 넣었다. 학교 앞 분식점에서 먹던 추억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쫄깃통통 가래떡 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해당상품 구입시 ‘슈레드피자치즈’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