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텔레콤

◇ SKT, MCM과 메타버스 '이프랜드' 전용 아이템 출시

SK텔레콤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2024봄·여름(SS24) 시즌 MCM 신규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MCM SS24 시즌 제품 가운데 의상 12종, 신발 2종, 가방 2종 등 유료 아이템 16종을 3D 버추얼로 제작해 이용자가 자신의 아바타에 착용할 수 있도록 공개했다.

이프홈을 위한 꾸미기 아이템들인 로레토스 모노그램 패턴 강아지와 토끼 등 2종의 유료 조형물과 로레토스 패턴 무료 벽지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로레토스 패턴은 MCM이 자사 브랜드 로고와 패턴인 비세토스를 새로 조합한 모노그램 패턴이다.

MCM은 이프홈도 공개했다. 이프홈은 MCM 브랜드 홍보 영상,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로 MCM 비전을 전달하고 버추얼 아이템을 걸친 마네킹을 통해 이프랜드 이용자가 MCM SS24 시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양사는 이프랜드 내 MCM 버추얼 상품과 스페셜 이프홈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래플 이벤트도 연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24일까지 이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MCM 향수, MCM 블루투스 스피커, 아마존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래플 이벤트에서는 다음 달 중 유명 MCM 가방과 카드케이스 등의 제품들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U+콕’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LG유플러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에서 최저가 대비 최대 13% 할인을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U+콕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MD가 직접 소싱한 상품을 고객에게 맞춤형으로 제안하는 앱 서비스다. 판매 중인 상품은 약 1만개 이상으로 모든 구매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무료다.

LG유플러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0원·3000원·7%·앱 전용10% 쿠폰 등 4종 쿠폰을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한다.

U+ 멤버십 VIP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로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된 혜택을 최대로 적용하면 VIP 고객 기준 최저가 대비 최고 13%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U+콕은 구매자가 상품 구매 가격보다 더 저렴한 상품을 찾아 신고할 경우 차액의 400%를 보상하는 ‘온라인 최저가 보상제’도 시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고객이 한 번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는 ‘0원 응모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5프로 128GB(1명) ▲애플워치 SE(40mm, GPS)(3명) ▲스타벅스 쿠폰(50명)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