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진학사와 2024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NH농협은행은 23일 진학사와 함께 NH올원뱅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2024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소장이 강사로 나서 △2024학년도 정시 특징 △정시지원 체크포인트 및 지원전략 △2024년 대입 핵심 전략분석 등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할만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학사 합격전략 가이드를 제공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은 NH올원뱅크 '2024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에 초대합니다!' 이벤트 당첨 고객(300명) 등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NH올원뱅크 이벤트를 통해 참여 신청하면 된다. 설명회는 23일 오후 2시 수원메쎄에서 열린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따뜻함 나누고 행복 더하기’ 캠페인

KB국민은행은 12월17일까지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난방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따뜻함 나누고 행복 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상생 금융의 일환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1명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최대 1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사회복지시설의 노후화된 보일러 시공 및 저소득가구의 온열매트, 극세사이불 등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캠페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겨울철 온기가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소외계층과 취약계층 등 사회의 다양한 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 연말정산 대고객 이벤트

신한은행은 ‘신한인증서’로 국세청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쏠(SOL) ‘머니버스’로 카드 자산을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나는 SOL로 연말정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인증서’는 신한은행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인정받아 운영하고 있는 전자서명인증 및 본인확인 서비스이다. ‘머니버스’는 신한은행의 마이데이터 기반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신한은행 쏠 이벤트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에 참여해 신한인증서로 본인 확인을 마친 고객에게는 랜덤박스를 통해 최대 50만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카드 자산 연결하러 가기’에 참여해 머니버스에서 보유 신용카드 연결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다이슨 에어랩, 플레이스테이션5 등 추가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