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팝업스토어 오픈

NH농협은행은 2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 성수플래그쉽에서 'NH올원뱅크 신선놀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NH올원뱅크 신선놀음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금융생활의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마련된 체헙 공간이다.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NH올원뱅크의 다양한 금융과 생활서비스를 놀이를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리네농장·공동구매·핫딜·플라워 등 NH올원뱅크의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체험하면 2024년 올원프렌즈 달력, 올리 캐릭터 컵과 솜사탕 등이 포함된 '신선놀음 스페셜' 굿즈를 수령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NH올원뱅크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슈프림 바시티 자켓 등 경품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의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MZ세대가 많이 찾는 성수동에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NH올원뱅크가 고객님께 사랑받는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겠다”고 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 우리은행, 어려움 겪는 청년 생계·진로개척 돕는다

우리은행은 청소년이 미래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미래지원사업 '우리 꿈.꾸.당(堂)' 1기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꿈.꾸.당'은 우리은행이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생계, 가족 돌봄, 자립 준비 등 위기에 직면한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중장기 사회공헌사업이다.

1기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교육환경으로 인해 진로 탐색 및 재능 계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산어촌 지역 거주 청소년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청소년은 생계유지 및 가족 돌봄 등 위기 해소를 위한 지원과 함께 맞춤형 멘토링 및 셀럽 강연, 교육비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10세에서 24세 청년, 청소년이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12월 7일까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미래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우리 청년과 청소년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리 꿈.꾸.당' 1기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 신한카드, 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글로벌 캐릭터 ‘원피스(One Piece)’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 이래 역대 발행부수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작품이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각 업종당 월 최대 3000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업종 등 놀이 영역에서도 10%를 월 최대 3000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요식 업종 중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One Pick) 맛집’ 가맹점에서는 3·6·9회 이용 시마다 1000 포인트씩 최대 3천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14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도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