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GS25

◇ GS25, 아이돌 제로베이스원과 손잡고 10대 고객 공략

GS25는 10대 고객 공략을 위해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해 만든 샌드위치,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의 케이팝(K-POP) 프로젝트를 통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K-POP 그룹 중 역대 최초로 데뷔 앨범이 2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현재 유튜브 구독자 105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220만명 등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제로베이스원이 현재 패션·뷰티 브랜드의 모델로도 발탁되며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어 화제성 있는 아이돌 그룹과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미지=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카카오페이포인트 즉시 적립 이벤트

㈜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해준다.

이벤트는 12월1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고객들은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다이소는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자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네이버페이’, ‘NHN페이코’ 등 간편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쿠팡, '블프' 맞이 패션 아이템 최대 80% 할인

쿠팡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겨울 패션 아이템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패션 블랙프라이데이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신발, 가방, ACC, 키즈의류·잡화 등의 카테고리에서 1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패션 기획전이다.

패딩·코트·니트웨어·기모·의류·스니커즈·부츠·패션·잡화·성인&유아동 패션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갖췄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다양한 할인 코너가 준비돼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재고상품 한정 특가전, 인기 브랜드 할인전 (휠라·나이키·내셔널지오그래픽·노스페이스·미쏘 등), 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인 ‘C.에비뉴’ 상품 할인 프로모션관 등이 대표적이다.

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티몬, 대덕특구재단과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

티몬이 대덕특구 설립 50주년을 맞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함께 유망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을 24일까지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식품 부문에서는 ▲‘선인화밀’ 국산 아카시아꿀 스틱(12g*30포 ▲‘장산농원’ 미니사과 루비에스 (가정용 3㎏) 등이 있다.

생활 속 ‘꿀템’도 가득하다. 주방·화장실 배수구 청소 고민을 해결해 줄 ▲‘바이오제트’ 미생물로 만든 음식물 분해제(2L) ▲’파이어헌터’ 자동소화패치(콘센트·멀티탭용) 등 다채롭다.

뷰티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환절기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인 ▲‘모이스텐’ 히알플러스 프로 크림(50㎖) ▲‘제일러 에퍼즈’ 퍼펙트 핸드 솝 등이 있다.

티몬은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전용 20% 할인 쿠폰(최대 3천원)을 선착순 발급해 특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미지=11번가
이미지=11번가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브랜드관 오픈

11번가는 글로벌 빅테크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을 통해 MS의 윈도우(Windows), 오피스(Office) 등 정품 소프트웨어와 삼성·LG·ASUS 등 다양한 브랜드의 윈도우 PC를 한곳에 모아 판매한다.

11번가는 윈도우PC와 소프트웨어 판매로 시작해 향후 서피스(Surface), 엑스박스(Xbox), 게임패스(Game Pass) 등 다양한 MS 제품들로 브랜드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Windows 11, Microsoft 365 오피스 등 최신 소프트웨어 상품을 카드 청구할인을 포함해 소비자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