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백설 유러피안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 출시

CJ제일제당은 ‘백설 유러피안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 오일의 편리함에 고급 식재료인 트러플의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백설 오일 스프레이’는 음식이나 조리도구에 뿌려서 쓰는 편의형 제품이다.

오일이 넓은 면적에 골고루 퍼지는 CJ제일제당만의 '안개분사' 방식을 적용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진한 트러플 향을 담았다. 

10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제품의 활용법을 알려주는 쿠킹 클래스도 연다.

클래스에선 비프 스테이크, 프렌치 프라이 등 트러플의 풍미와 잘 어울리는 메뉴를 전문 셰프에게 직접 배우고 실습해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일부터 ‘CJ더키친’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는 고급스러운 트러플의 풍미를 집에서도 손쉽게 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다양한 트렌드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F푸드

◇ LF푸드, 와디즈에 '테라오카 계란간장' 5종 론칭

LF푸드가 일본 대표 간장 브랜드 테라오카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14일까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신제품을 비롯한 테라오카 계란간장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은은한 단맛이 돋보이는 기본맛부터 톡톡 씹히는 명란의 식감이 매력적인 명란맛, 구운 김가루로 감칠맛을 더한 김맛, 담백하고 깔끔한 저당 등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계란간장을 마련했다.

특히 LF푸드는 이번 펀딩을 통해 국내 최초로 한국인 맞춤 신제품인 '한국풍 테라오카 계란간장'을 선보인다. 한국풍 테라오카 계란간장은 감칠맛 나는 간장과 고소한 참기름, 매콤한 고추기름이 어우러져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맛을 냈다.

고객 선택지 확대를 위해 테라오카 계란간장 전 라인업으로 구성된 5종 세트와 국내 선호도가 높은 오리지날, 명란, 한국풍으로 구성된 3종 세트를 준비했다. 전 제품 무료배송이다. 

또한 5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랜덤 30명에게 테라오카 계란간장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의 시너지를 내는 큐피 마요네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테라오카는 계란간장으로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130년 전통의 일본 간장 제조 기업이다.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2024학년도 수능선물세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의 좋은 결과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원하는대(大)로 꿈꾸는대(大)로’를 주제로 만든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수능 인기 선물인 찹쌀떡과 휘낭시에 2종, 초콜릿으로 알차게 구성된 ‘(원하는 대로)떡하니 합격’ △립파이와 다양한 구움과자로 고급스러운 구성을 자랑하는 ‘(꿈꾸는 대로)합격의 헤피엔딩’ △긴장된 마음을 차분하게 안정시켜줄 티(Tea) 성분을 함유한 티낭시에로 구성된 ‘침착하게 정답만’ △달콤한 초코필링 가득한 찰떡과 호두 브라우니 쿠키를 담은 ‘달콤한 휴식시간’ △찹쌀떡과 초콜릿 등 인기제품만으로 구성된 ‘찰떡 붙어라’ 등이 있다.

합격과 행운의 의미를 담은 베이커리류도 선보인다. △황금빛 우리 벌꿀의 건강한 단맛이 매력적인 카스테라에 ‘합격기원’ 인장으로 마무리한 ‘합격각 카스테라’ △달콤한 팥앙금이 들어간 빵에 행복을 의미하는 세잎클로버 속에 숨겨진, 행운의 네잎 클로버를 찾는  ‘클로버 행운빵’ △청포도맛 케이크에 행운을 가져다 줄 네잎클로버 초콜릿 장식을 올린 ‘행운의 클로버 케이크’ △견과류의 여왕 피칸과 달콤한 조청이 들어간 ‘조청피칸파이’ 등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의 수능 대표 응원 선물인 이색 찹쌀떡도 마련했다. △알록달록한 5색 찹쌀떡으로 구성된 ‘떡하니 합격’ △쫀득한 찰떡 안에 달콤한 초코필링을 가득채운 ‘합격 축하 초코찰떡’ 등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브랜드 대표 모델로 기용된 배우 노윤서를 활용해 위트 있는 응원을 담은 수능 홍보 이미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KCG인삼공사
/KCG인삼공사

◇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 출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에서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가 천마(天麻)와 정관장 홍삼을 담은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천마는 백합목 난초과 식물로 ‘본초강목’, ‘동의보감’ 등의 문헌에 기록이 있는 매우 희귀한 식물이다. 천마에는 건강에 이로운 물질인 가스트로딘과 에르고티오닌, 바닐릴알코올, 아미노산, 4-HBA. 칼슘 등의 다양한 성분들이 있다.

‘홍삼담은 천마앰플’ 1병에는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 천마추출농축액 1800㎎과 홍삼농축액 250㎎, 더덕추출농축액, 울금추출물분말이 담겼다. 

이번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은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제품화의 일환이다. KGC인삼공사는 향후에도 국내에서 생산 및 판매되는 자연소재에 대해 정관장의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한 제품 출시에 나설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한 원료에서 나오는 자연의 힘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위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천마앰플’은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클렌즈랩 4종 세트/풀무원
클렌즈랩 4종 세트/풀무원

◇ 풀무원녹즙, 클렌즈 음료 프로그램 '클렌즈랩' 리뉴얼 출시

풀무원녹즙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비가열 생착즙 방식으로 짜내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클렌즈 음료 프로그램 ‘클렌즈랩’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클렌즈랩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이섬유, 콜라겐, 비타민C 등의 성분이 추가됐다. 

1일 한 세트 섭취 시 식이섬유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25g)를 충족할 수 있다.

‘레드’는 생기를 돕는다고 알려진 뿌리채소 레드비트와 당근, 사과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 후 콜라겐을 더했다.

‘그린’은 신선한 케일즙에 샐러리, 파인애플, 사과를 더해 식이섬유를 다량 담았다.

‘옐로우’는 상큼한 칼라만시, 레몬, 오렌지에 건강한 비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테추출분말을 더했다. 

새롭게 추가된 ‘퍼플’은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와 자색당근에 비타민C를 추가했다. 

클렌즈랩은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마케팅담당 신지혜 PM(Product Manager)은 “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도 꾸준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식음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 집과 사무실 어디에서나 건강한 채움과 비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과 제품을 리뉴얼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제품 구성을 다양화하고 프로그램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