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입장권·바우처 혜택..25일부터 판매

이미지=위미에드
이미지=위미에드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위메이드는 위믹스3.0 기반 DAO(탈중앙화 자율조직) & NFT(대체불가능토큰) 플랫폼 ‘나일(NFT Is Life Evolution)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의 티켓 NFT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티켓 NFT는 위메이드와 지스타가 함께 준비한 ‘리얼 월드 이벤트 NFT로, 입장권과 스페셜 굿즈 교환권 등 다양한 혜택이 담겼다. 다이나믹 NFT 기술로 구현해, 티켓 모습이 사용 여부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하는 점도 특징이다.

나일은 25일 낮 12시 마켓플레이스에서 티켓 NFT 판매를 시작한다. 위믹스 월렛을 이용해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에 해당하는 일일권을 위믹스 달러로 구입할 수 있다.

나일은 약속된 가치를 보장하는 ‘네이트 NFT’, 현실의 가치를 담은 ‘리얼 월드 이벤트 NFT’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NFT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지스타 2023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위메이드는 B2C관에 200 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 공간을 마련해 신작 2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엑스알이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의 시연은 물론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