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7일 불꽃축제 관람 초청행사

NH투자증권은 VVIP고객 대상으로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는 7일 진행되며, 초청행사는 NH투자증권 본사가 위치한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 고층 공간에서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행사에서 불꽃쇼 관람 뿐만 아니라 케이터링 푸드와 음료, 와인 등도 제공한다. 회화와 조각의 경계에 있는 공간 드로잉 작품으로 유명한 김병주 작가의 작품 전시와 함께 김 작가의 작품해설을 직접 듣는 시간도 마련된다. 행사 종료 후에는 선물로 바샤 커피가 제공된다.

NH투자증권 리테일지원본부 성종윤 대표는 “Exclusive Invitation to an Autumn Magic이라는 콘셉트로 VVIP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며 “NH투자증권은 재무적인 부분은 물론, 비재무적인 영역에서도 VVIP고객님들께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달러 증여 고객에게 '증여세 신고대행' 무료 서비스

한국투자증권은 올해 말까지 달러 증여 고객에게 증여세 신고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자녀 또는 손자녀에게 1만 달러 이상 증여 시 받을 수 있다. 증여자와 수증자가 모두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증여 금액은 증여일 기준환율을 적용해 계산한다.

김도현 한국투자증권 PB전략본부장은 "달러 자산 증여를 통해 글로벌 시장의 흔들림 속에서도 자산 안정성을 높일 수 있고, 상속·증여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장 상황에 맞는 고객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연금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시즌3 공개 

미래에셋증권은 웹드라마 시즌3 '우리들의 미래' 1화를 유튜브 채널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연금을 주제로 우리 주변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총 5부작으로 제작됐으며 기획부터 제작까지 미래에셋증권 현업 부서 간 협업과 소통을 통해 제작했다. 

주인공 및 주변 인물들과의 에피소드들이 극의 중심으로 그려지면서 연금투자와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주연 조연 배우 공개 오디션에는 1천여 명의 배우들이 지원했고, 신스틸러 모집에는 100여명의 미래에셋증권 현직 직원들이 지원해 최종 25명이 선발됐다.

연출을 맡은 박상호 미디어콘텐츠제작팀 선임매니저는 "젊은 세대와 은퇴 예정 세대 간의 연금투자에 대한 인식이 다를 것"이라며 "보는 이에 따라 다가올 미래를 생각하고 노후 대비를 위한 자산관리의 중요성까지 느낄 것"이라고 밝혔다.

/KB증권
/KB증권

KB증권, 친환경 여행 '또시, 제주' 캠페인 전개

KB증권은 제주지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예비사회적기업 '푸른컵'과 함께 친환경 여행 캠페인 '또시, 제주'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또시, 제주' 캠페인은 이날부터 약 한달 간 제주도에서 쏘카(공유차)의 전기차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또시 키트'를 제공하고(차량당 1세트, 총 500세트 선착순) 친환경 여행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시 키트'는 제주에서 버려지는 자원을 활용해 만든 여행 키트로 업사이클링 에코백에 핸드타월, 대여용 텀블러 푸른컵과 친환경 수세미, 친환경 여행을 돕는 안내장이 담겼다. '또시'는 제주어로 '다시'라는 뜻이다. 

KB증권 박정림, 김성현 대표이사는 “친환경 여행 캠페인을 통해 여행객의 환경 친화적 인식을 제고하고 친환경 여행 습관이 제주 여행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게 하고자 여러 기업들이 협업한 사례”라며 “자원순환 분야 친환경 플레이어와 협업하여 ESG 가치 창출과 생태계 확장 무브먼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