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추석 맞이 프로모션…제품 할인·렌탈료 면제

코웨이는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비렉스 안마의자와 매트리스, 아이콘 정수기, 노블 시리즈 등 명절 선물로 적합한 코웨이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코웨이는 신제품 비렉스 페블체어 등 안마의자 전 제품을 대상으로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할인, 신규 렌탈시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 매트리스를 포함해 비렉스 매트리스 신규 렌탈 고객에게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와 노블 시리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 정수기, 노블 정수기 가로 등 정수기 신규 렌탈 고객에게 최대 6개월의 렌탈료 면제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최대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은 렌탈 시 9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일시불 구매 시엔 와이드형 기준 50만원, 일반형 기준 25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노블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도 열린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추석 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숙면템 추천

시몬스침대는 추석을 맞아 3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프리미엄 숙면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시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폼 매트리스 및 레귤러 토퍼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해 찾을 수 있다.

이외에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자스민, 스위트, 시트러스, 허벌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별로 슈퍼싱글(SS),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 등 다양한 사이즈를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몬스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다.

시몬스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포켓스프링 및 폼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 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특허도 취득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