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 전국 대학생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 

KB국민은행은 10월 6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1996년부터 2004년생 대학생 중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학 중인 대학교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재학 중인 대학교 이메일 인증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해당 학교에 점수가 적립된다. KB스타뱅킹을 최초 신규하거나 출석체크를 5일 이상 달성한 고객에겐 가점이 부여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2매, CU 모바일금액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가장 많이 이벤트에 참여해 높은 점수를 득점한 상위 3개 학교에는 ‘KBXCU 중간고사 응원 간식차’가 발송된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 신한은행, NHN PAYCO와 '100원의 아침밥' 시행

신한은행은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와 대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학생식당에서 1000원짜리 아침 메뉴인 '천원의 아침밥'을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90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돌려준다. 

100원의 아침밥은 ‘스윗패키지’를 이용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스윗패키지는 ‘페이코 캠퍼스’ 이용 고객 대상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이다. 신한은행 계좌로 포인트 충전 및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경희대 서울캠퍼스, 서울시립대, 순천향대, 안동대, 충남대 5개 대학교에서 11월말까지 진행된다. 양사는 향후 협의를 통해 이벤트 적용 대학교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10일 경기 고양시 농협대학교에서 열린 '2023 올원루키 페스티벌'에서 수상자들이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10일 경기 고양시 농협대학교에서 열린 '2023 올원루키 페스티벌'에서 수상자들이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올원루키 페스티벌' 테니스 대회 성료

NH농협은행은 경기도 고양시 소재 농협대학교에서 9~10일 '2023 NH농협은행 올원루키 페스티벌' 테니스 대회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올원루키 페스티벌에는 남녀 루키부 각 48팀씩 총 96팀이 참여했다. 2020년 이후 테니스를 입문한 2030세대의 동호인으로 참가자를 모집했다.

NH농협은행 박병규 수석부행장은 “2030세대 테니스 동호인들의 관심으로 성황리에 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각종 대회와 재능기부 등 차별화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테니스가 국민생활체육으로 확고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