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포쓰저널] NH투자증권은 농협상호금융 플랫폼 'NH콕뱅크'와 연계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주식매매가 가능한 '주식 거래'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주식거래’ 서비스는 주식 투자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 투자 콘셉트의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를 적용했다. 

서비스는 간편하게 국내주식 또는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으며 미국주식의 경우 별도 환전 없이 원화로 바로 주문할 수 있다.

주간 거래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미국주식 거래가 가능하여 언제든지 필요한 타이밍에 투자를 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NH콕뱅크'에서 주식 거래가 가능하고, 증권 계좌가 없으면 신규 개설도 가능하다. 

투자 판단을 도와줄 다양한 투자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NH투자증권 고객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종목별 투자자수·평균수익률·평균매입단가 등 새로운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NH데이터’와 AI 분석을 통한 고객별 종목 추천 같은 서비스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주식 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NH투자증권이 콕! 도착했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NH콕뱅크 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생애 최초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NH멤버스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중 국내 또는 해외 주식을 1회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한 돈(3.75g)을 매달 증정한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NH투자증권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NH콕뱅크에 접목시켜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향후 채널 다변화 전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