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2 출시

코웨이는 2023년형 '멀티액션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2는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 실내 공기 오염도 감지 기능 등 핵심 기능이 기존 제품인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보다 전체적으로 강화됐다.

중앙에 홀이 있는 서클 디자인으로 이 홀을 통해 공기 유량을 2.5배 향상시켰다. 공간과 상황에 따라 전면순환, 멀티순환, 상부순환 등 총 3가지 멀티순환기능으로 실내공기질 관리도 가능하다. 공기 토출구가 제품 전면과 상부에 모두 위치해 청정 방향을 직접 설정할 수 있다.

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강화필터, 에어클린V케어필터 등으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이 탑재돼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탈취강화필터는 각종 생활 냄새를 99% 이상 제거해준다.

코웨이만의 고객 맞춤형 필터인 '에어매칭 필터'를 통해 계절, 환경뿐 아니라 사용자 필요까지 고려한 맞춤 공기 케어도 제공한다. 미세먼지 집중필터, 펫필터, 알러겐 필터, 이중탈취 필터 중 원하는 필터를 4개월마다 선택해 교체가 가능하다. 관리 서비스는 고객 니즈에 맞춰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

◇ LX하우시스, ‘수퍼세이브 창호’ 리뉴얼 신제품 출시

LX하우시스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고단열 창호 시리즈 ‘LX Z:IN(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의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제품을 리뉴얼하며 단열, 기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 고객 편의성까지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고 설명했다.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창호는 기본형 수퍼세이브와 고급형 수퍼세이브Plus(플러스) 두 가지로 출시됐다. 기존에 ‘수퍼세이브 3·5·7′ 등 세 가지에서 고객들이 창호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단순화했다.

기능 측면에서는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더블 로이유리 기본 적용 및 창과 창이 겹치는 부분의 틈새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윈드클로저’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창호 성능의 기본인 단열과 차폐, 기밀 성능을 강화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자인에서도 창호 내부 프레임 우드 패턴 적용, 검정 색상 및 알루미늄 레일 적용, 고급 금속 소재 ‘프리마’ 핸들 적용했다.

고급형인 ‘수퍼세이브 플러스’는 프레임 안 쪽의 흰색 노출면을 우드 무늬로 모두 마감하고 알루미늄 레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창호 핸들(손잡이)에 잠금상태가 표시되는 잠금표시 기능이 적용됐다. NFC(근거리무선통신) 스티커를 부착해 스마트폰으로 태그하면 제품 정보 및 사용법, A/S접수, 셀프 조치 방법까지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안심침대 프로모션

시몬스침대는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살피는 '안심침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인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실천하며 안전확보에 나서고 있다.

라돈 안전제품 인증의 경우 2018년 대진침대발 '라돈침대 사태' 이후 침대 업계에서 오직 시몬스 침대만이 시판되는 전 제품에 이 인증을 갱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안심침대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다.

안심침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한샘

◇ 한샘, '인테리어 팝업 쇼룸 ‘오픈하우스’ 확대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고객 집을 아파트 단지 내 모델하우스로 활용하고 고객에게는 공사비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주는 한샘리하우스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오픈하우스는 인테리어 공사로 새롭게 바뀐 집을 모델하우스처럼 둘러볼 수 있도록 만든 새로운 형태의 팝업 쇼룸이다.

한샘은 고객 집을 통해 전국 아파트 곳곳에 쇼룸을 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후부터 입주 전까지 일정 기간 집이 비는 경우가 많은 것에 착안해 이 기간 동안 집을 구경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었다.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 수요가 높은 구축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팝업 쇼룸을 늘려갈 계획이다.

집을 일주일 동안 오픈하우스로 제공하는 고객에게 인테리어 공사 20%를 할인 해주고 집을 한 달 이상 제공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부엌과 건자재 3종 이상을 패키지로 공사하는 고객에게 적용된다. 철거, 설비, 목공, 전기, 도장 등 기본공사비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 수상자 김남헌 작가(가운데)가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송승호 바디프랜드 전무이사(왼쪽), 워킹하우스뉴욕 갤러리의 유일한 이사(오른쪽)와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대상 수상자 김남헌 작가(가운데)가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송승호 바디프랜드 전무이사(왼쪽), 워킹하우스뉴욕 갤러리의 유일한 이사(오른쪽)와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신진·유망 작가 대상 공모전 지원

바디프랜드는 7월 말 문화예술기획사 ‘워킹하우스뉴욕’과 함께 진행한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의 수상작들을 선정, 시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은 국내 신진 작가의 역량 발굴과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바디프랜드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은 나이, 학력, 국적, 소재에 상관없이 작품으로만 평가해 신진·유망한 작가의 작품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융합한 디지털아트를 지원했다. 18명의 심사위원이 시상에 참여했다. 3500명이 참여한 온라인 투표 결과의 30%를 반영해 최종 27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대상 1인 외에 일반미술 분야와 디지털아트 분야를 나눠 최우수상, 우수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특별상 각각 2명씩을시상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바디프랜드의 최신 제품인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안마의자 ‘다빈치’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대상작은 연필을 주로 사용해 캔버스 위에 동화 같은 그림을 그려내는 김남헌 작가의 ‘연원기행(蓮園紀行)’이 선정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의 신진작가들을 후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