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동원그룹
이미지=동원그룹

◇ 동원디어푸드, ‘아르르 위크’...‘반려동물 용품 최대 76% 할인’

동원그룹은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몰 ‘아르르’가 27일까지 각종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76% 할인 판매하는 ‘아르르 위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르르 위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행사로 간식류를 비롯해 실내용품, 외출용품 등 250여 개 반려동물 상품이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아르르 회원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룰렛 이이벤가 진행된다. 경품은 5% 할인 쿠폰, 5000원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타임딜은 반려견용, 반려묘용 인기 상품을 각각 1개씩 선정해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 풀무원푸드앤컬처,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용산점에 스마트팜 조성

풀무원은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2호점에 스마트팜을 조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팜에서 키운 채소는 플랜튜드 메뉴의 식재료로 활용된다.

풀무원은 플랜튜드 용산점 매장 입구에 식물생활 가전인 ‘LG틔운 미니’ 8대를 설치해 루꼴라, 비타민 등 친환경 허브류 및 식용 화훼류 7종을 재배 중이다.

추후 식물 교체시기에 가장 수확량이 좋은 품목으로 선별해 재배할 예정이다. 재배된 채소는 샐러드 메뉴용 식재료로 일부 사용되고 있다.

 

이미지=풀무원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기술원, 농림축산식품부 농업·공공빅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서 우수상 수상

풀무원은 풀무원기술원이 2023년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공공·빅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에서 ‘GAP영농일지’ 애플리케이션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기술원 식품안전실이 개발한 GAP영농일지’ DGA(디지털 전환) 플랫폼은 여러 기관의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날씨정보, 주간농사정보, 병해충발생정보, 현장기술지원 등 다양한 농업정보를 제공한다.

GAP영농일지는 표준화된 양식과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농자재 및 출하처 정보를 제공해 정확한 데이터로 영농일지 작성이 가능하다.

 

사진=BBQ
사진=BBQ

◇ BBQ,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통닭다리 바베큐' 2종 판매

제너시스BBQ 그룹은 23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통닭다리 바베큐' 2종 세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통닭다리 바베큐는 170g 이상의 빅사이즈 통닭다리에 BBQ 특제 소스를 입힌 제품이다. 로스트갈릭맛과 매달구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으며 방송에서는 2종 세트 18팩 구성으로 판매한다.

BBQ 관계자는 "BBQ 통닭다리 바베큐가 지난달 롯데OneTV 선공개와 라이브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교촌에프앤비
이미지=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자사앱 포장 고객 대상 ‘똑똑한 픽업’ 할인 프로모션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앱 고객 대상으로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똑똑한 픽업, 포장하고시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은 27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포장을 위해 똑똑 매장 문을 노크하는 소리가 이벤트 명에 담겼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