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인스타페이

 

[포쓰저널] 인스타페이가 자사의 ‘인스타카드 멤버십’이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스타카드 멤버십 레귤러’는 1년간 1만원의 멤버십에 가입하면 모든책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독서비스다. 

멤버십 유니브(Univ.)는 8월말 개학을 맞은 대학생들에게 최대 4년간 2만원으로 전공책을 20%할인해 주는 구독서비스다. 

인스타페이가 큐레이션콘텐츠를 담은 멤버십 큐레이션북에 가입하면 1년간 50% 할인된 가격에 ‘큐레이션북(E-Book)’을 구독할 수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로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선물 받았다면 인스타페이앱에서 선물로 받은 멤버십 쿠폰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즉시 멤버십 혜택이 적용된다. 

멤버십 회원은 인스타페이 앱에서 책을 검색해 구매할 수 있고, 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실물책 ISBN(국제표준도서번호) 바코드를 인스타페이 앱으로 스캔해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회원은 365일 내내 최신의 신간이라도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페이가 매주 발표하는 주간 베스트셀러나, 매달 선정하는 ‘이달의 주목할 만한 신간’(이.주.신)도 25%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페이는 카카오 선물하기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이달의 테마', '북타민', ‘리뷰툰’ 등 큐레이션 에디터들과 패널들이 선정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책속의 좋은 책’ '멤버십 큐레이션북'을 50%할인 받아 구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인스타페이 배재광 대표는 “인스타카드 멤버십은 도서정가제 시대에 독점적 경쟁력을 가진 가장 유니크한 구독 서비스로 자리 매김하여 독자들의 콘텐츠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높였으며, 이번 국민 메신저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멤버십 구독 접근성도 높였다.”며 “개인들이 친구나 후배, 혹은 가족이나 자신에게 선물하는 구독상품으로 오래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