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항공

◇ 제주항공, BTS 데뷔 10주년 기념 ‘FESTA’ 래핑 항공기 운영

제주항공은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FESTA’ 래핑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BTS 데뷔 10주년 기념 ‘2023 BTS FESTA’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 제주항공은 19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노선에 BTS 래핑기를 투입한다.

항공기 동체에는 2023 BTS FESTA 슬로건인 ‘BTS PRESENTS EVERYWHERE’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래핑됐다.

제주항공은 6월 12일부터 제주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 BTS FESTA 탑승권과 친환경 종이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진에어
/진에어

◇ 진에어, 괌 항공권 프로모션…최대 7% 할인

진에어는 괌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인기 호텔 제휴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천·부산발 괌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운임을 할인한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일·월·화·수 출발 일정은 7%, 목·금·토 출발 일정은 3% 각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8월 16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할인 항공권에도 무료 위탁수하물(23㎏ 이하) 1개는 그대로 포함된다.

진에어는 괌 항공권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가방, 담요, 피크닉 매트, 여행용 파우치 세트 등의 여행용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유소아 동반 시에는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진에어는 PHR 그룹의 프리미엄 호텔 대상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더 츠바키 타워 △힐튼 괌 리조트&스파 △호텔 닛코 괌 △PIC 괌 호텔 등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