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사진=코웨이

◇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9년 연속 선정

코웨이는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9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대비 5.3% 증가한 1조2531억원으로 평가됐다. 종합 브랜드 순위는 전년과 동일한 24위에 이름을 올렸다.

코웨이는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를 선보이고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코웨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끈 것으로 평가받았다.

 

시몬스 맨션 경주점./사진=시몬스침대
시몬스 맨션 경주점./사진=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시몬스맨션 경주점 오픈

시몬스 침대는 경주시 용강동에 '시몬스 맨션 경주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윌리엄, 에디슨, 헨리 등 다양한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자녀용 침대 슈퍼싱글 사이즈부터 라지킹, 킹오브킹, 그레이트킹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비치됐다.

신제품 침대 프레임 아를라, 루엔 II, 바우드 등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뷰티레스트 1925 체험도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경주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의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