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6·25 기념 행사서 개막 공연 선봬

코웨이는 자사 물빛소리 합창단이 27일 서울 구로구청이 주관한 6·25전쟁 제73주년 및 호국보훈의 달 기념 행사에 참가해 연주회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구로구청 기념 행사는 6·25 전쟁 참전유공자와 보훈단체장,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국영령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 수여를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장 기념사, 군악대 공연 등으로 꾸며졌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행사 시작을 알리는 개막 공연을 펼쳤다. 공연은 ‘넬라 판타지아’, ‘내 영혼 바람 되어’, ‘아름다운 나라’ 등 숭고한 위훈을 되새기고 평화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들로 구성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중증 시각장애인 10명으로 구성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문화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장애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지난해 12월 창단됐다. 서울 금천구청 금천하모니축제, 구로구청 다락방콘서트, 서울시 동행서울 누리축제 등 다양한 지역 행사에서 공연을 선보이며 소통하고 있다.

이달 14일에는 국민의힘 김예지 국회의원 주관으로 국회에서 진행된 장애예술인 어울림 음악회에 참가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신제품 ‘다빈치’ 첫 선

바디프랜드는 29일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신제품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최유라쇼의 메인 타임인 오후 9시45분에 시작된다.

다빈치는 바디프랜드가 22일 론칭 컨퍼런스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이다. 체성분 측정과 맞춤형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추고 있다. XD-프로계열의 안마모듈을 적용해 한번에 6도씩 정밀하게 움직인다.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고 XD 돌출량도 기존 제품보다 150% 향상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용자의 7가지 체성분을 측정, 분석하고 이 결과를 토대로 메디컬 R&D(연구개발) 마사지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마사지를 추천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홈쇼핑방송 중 다빈치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형 러그 및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 사은품 2종 세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