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피부 케어 위한 ‘패드 2종’ 출시

애경산업은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이 트러블과 피부결 케어를 위한 ‘아크네 클리어 어성초 토너패드’와 ‘포에이치에이 턴오버 필링패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솔루션 패드 2종은 트러블부터 각질 등 피부 고민을 패드 한 장으로 관리해주는 기초 케어 제품이다.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3가지 특허 성분인 케라티네이즈, 개똥쑥추출물, 동백나무꽃추출물이 함유돼 각질 제거부터 피지 제거, 모공 타이트닝을 도와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이솔루션 패드 2종은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클린뷰티 실천을 위해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 및 산림인증제도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도 사용됐다.

신제품 패드 2종은 에이솔루션 온라인 플래그십 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누드 스테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맑은 수분 윤기를 선사하는 '센슈얼 누드 스테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센슈얼 누드 스테인은 기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사랑받았던 틴트 '센슈얼 쉬어 스테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달맞이꽃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됐고 수분감과 보습 성분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순간 수분에 특화된 제형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들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컬러는 기존에 인기가 있었던 3가지 색상에 쿨한 컬러감 3가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맑고 투명한 느낌의 컬러가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발리며 원하는 만큼 덧발라 선명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

◇ 이랜드, BTS가 입었던 ‘그래미 공연의상’ 7벌 켄싱턴호텔서 전시

이랜드그룹은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그래미어워즈 공연의상 7벌을 최초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BTS 그래미어워즈 공연의상은 13일부터 25일까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1층에서 공개된다. BTS를 아끼는 팬이라면 누구나 방문해 무료로 볼 수 있다.

공개되는 의상은 BTS가 '63회 그래미어워즈' 단독무대에서 다이너마이트를 열창했을 당시의 실착 공연의상이다.

이랜드그룹은 지난해 1월 미국 자선경매에 등장한 BTS의 제63회 그래미어워즈 공연의상 7벌을 모두 낙찰 받은 바 있다. BTS 10주년을 기념해 해당 공연의상을 팬과 대중에게 공개하며 이랜드가 자체적인 축하 행사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랜드는 대중문화계의 획을 그은 걸출한 아티스트의 소장품을 수집해 왔다. 비틀즈부터 마돈나, 마이클잭슨 등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의 소장품을 모아왔고 BTS도 컬렉션에 합류하게 됐다.

이랜드뮤지엄 사업본부는 이번 공연의상 전시를 시작으로 보유하고 있는 주요 소장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LF
/LF

◇ LF 닥스,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 협업 여름 컬렉션 출시

LF는 브랜드 닥스가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 작가와 협업해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작가는 닥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닥스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을 선과 면의 생명체로 보고 새로운 시각으로 분석, 특유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시즌 닥스는 이 작가에 의해 새롭게 재탄생한 그래픽 체크패턴을 적용시킨 ‘비치 웨어’와 ‘스윔웨어’, ‘서머 아우터’, 가방, 액세서리 등 각각 다채로운 남성, 여성 라인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닥스 특유의 우아한 여름 휴양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남성 라인에서는 청량감 있는 소재로 여행이나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체크 점퍼와 셔츠, 그래픽 자수 티셔츠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여성 라인에서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패커블 점퍼’와 ‘체크 셋업 탑&팬츠’, 그래픽 패턴으로 독특한 스윔 웨어를 제안한다.

닥스의 여름 컬렉션은 닥스 남성, 여성,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