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 모델로 배우 '한소희' 발탁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부드럽게 즐거움만 남긴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6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한소희와 함께 광고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한소희의 자신감 넘치고 밝은 이미지가 처음처럼의 새로운 광고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알리고 나아가 소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처음처럼 광고를 시작으로 모델 한소희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주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 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 캠페인 ‘오렌지 프라이데이’ 론칭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신규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오렌지 프라이데이는 ‘주말의 시작, 혜택의 시작’을 테마로 금요일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다. 

섹타나인은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통해 매월, 매주 금요일마다 SPC 브랜드 매장에 방문 및 배달 시 다양한 혜택은 물론 외부 제휴 혜택까지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해피라이브’ 등 SPC 자체 커머스 플랫폼과 연계된 다양한 쇼핑 경험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렌지 프라이데이는 이달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이미지=교촌에프앤비
이미지=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교촌 앱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이 입학 시즌을 맞아 교촌치킨 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전 메뉴 1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외식이 많은 입학 시즌, 교촌 앱에서 구매한 모바일상품권으로 치킨을 즐기며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시즌 이슈,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