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이랜드

◇ 이랜드 애니바디, 디즈니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 홈웨어 출시

이랜드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디즈니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과 협업한 홈웨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칩앤데일 홈웨어는 칩앤데일 캐릭터 패턴이 들어간 9부팬츠와 면 100%의 부드러운 티셔츠, 잔체크 패턴의 9부 파자마로 구성됐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친구 혹은 연인과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애니바디의 칩앤데일 홈웨어는 전국 애니바디 매장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가 자연과 어우러진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2023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재해석한 브랜드다. 르베이지는 올해 봄여름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를 ‘리파인드 임퍼펙션(섬세하게 다듬어진 부정형의 멋)’으로 정했다. 달항아리의 곡선미, 여백과 절제, 자연이 주는 정제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컬렉션을 전개했다.

르베이지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경기 남양주시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아유 스페이스’에서 촬영했다. 흙·돌 등 자연과 곡선·직선이 어우러진 건축물을 배경으로 모델 강소영, 이혜승이 르베이지의 대표 의상 16가지를 착장해 선보였다.

르베이지의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은 르베이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전문몰 SSF샵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