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애경산업

◇ 애경산업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 출시

애경산업은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손 쉬운 세정으로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치어리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는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해 입 냄새부터 각종 충치 원인균과 먼지 등을 깨끗하게 씻어 내주는 마우스워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충치 원인균을 99.9% 억제해 입 안을 상쾌하게 관리해주고 90ppm의 불소 처방으로 구취 제거, 치태 제거, 충치예방, 치은염 예방, 구강 정화 등 5가지 구강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는 사용자의 구강 건강을 생각해 자연유래추출물인 세이지·타임·로즈마리 추출물이 함유됐다. 동물성 원료 및 광물성 오일 등 8가지 걱정 성분이 함유돼지 않았다.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는 시원한 사용감을 위해 더블 민트향이 적용됐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개성 있고 차별적인 디자인도 적용됐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헤라’, 아이&립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가오는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쿼드 아이 컬러’와 립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헤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가 오랜 연구 끝에 내놓은 쿼드 아이 컬러는 활용도가 높고 자연스러운 4가지 컬러를 한 제품에 담아낸 아이섀도 팔레트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기존 헤라 제품 대비 15% 이상 작아진 입자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지속력과 발색력이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컬러별로 제형을 다르게 설계해 하나의 팔레트로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는 지난해 출시된 벨벳 제형의 립 틴트로 편안한 사용감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올해는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3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다.

헤라는 이번 신제품을 활용한 ‘뉴트럴 소프트 룩’ 연출법도 함께 공개했다.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일 단독 사전 출시됐다. 21일부터는 헤라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