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 인스타페이가 각 대학교의 총학생회와 제휴하고 대학 동문이나 기업들이 신입생오리엔테이션에 ‘인스타카드 멤버십(InstaCard Member Univ.)’을 구매해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스타카드 멤버십’은 인스타페이가 대학생활에 필요한 커머스를 멤버십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2만원의 멤버십을 구매한 학생은 대학을 다니는 동안 전공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개인별로 최대 300 만원 상당의 혜택이 돌아간다는 설명이다.

인스타페이는 "전공책 없이 수업을 듣는 대학생이 늘어나고 있고, 60%에 달하는 학생들이 불법복제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을 극복하고자 각 대학 총학생회와 함께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적극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서울대, 연세대 경영대, 카이스트(KAIST), 한국외대, 전북대, 한동대, 동국대 wise캠퍼스 등에서 총학 혹은 동문들이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구매하거나 후원한다"고 전했다.

인스타페이 배재광 대표는 “빗썸 관계사인 아이템매니아(IMI) 같은 MZ세대에 관심있는 기업, 동문회, 동창기업들이 적극 참여하고 총학생회와 협력하여 모든 대학생들이 전공책을 20%할인 받는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