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2일 새로 오픈한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매장 모습./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2일 새로 오픈한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매장 모습./사진=시몬스 침대

◇ 시몬스침대, 롯데百 영등포점에 'N32' 단독 매장 오픈

시몬스 침대는 폼매트리스 'N32' 단독 매장을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전국 14번째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는 N32 신제품인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를 체험할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폼 매트리스의 단점인 열감·쏠림 현상 해소 ▲통기성 ▲탄성 ▲안전성 등의 차별점을 갖춘 제품이다. 시몬스 침대는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폼(AR폼)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했다.

'5 피팅 폼'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을 통해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감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32는 국내 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국내표준 및 국제표준시험 방법을 만족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성능 등 3대 안전 키워드를 모두 충족했다.

현재 N32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분당점·수원점·평촌점·인천점·건대스타시티점·대구점·안산점·잠실점·광복점·전주점·창원점·강남점·영등포점에 입점해있다.

 

/SK매직
/SK매직

◇ SK매직, 5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최대 47% 할인

SK매직은 연말을 맞아 5일 하루 동안 최신 인기 가전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특가전에서는 올해 출시된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터치온 프로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등 최신 인기 가전을 선보인다.

인덕션과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오델로 냄비 3종 세트와 음식물처리기 전용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에게도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인 프로쉬 2세트를 제공한다.

5일 오후 9시부터 90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등의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쇼핑라이브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덴비 식기세트(6P)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