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사진=SK매직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사진=SK매직

◇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월 렌탈료 10% 할인

SK매직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얼음 정수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로모션 제품은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로 4월 출시됐다. SK매직은 기간 내 렌탈 고객 전원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과 5만원 상당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는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저수조) 방식이 아닌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하루 최대 500개 이상의 얼음을 제공하는 대용량 아이스룸(750g)이 탑재돼 여름에도 다량의 얼음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시몬스 침대, '직업의 정직성' 영상 300만뷰 돌파

시몬스 침대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직업의 정직성' 영상이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영상에는 최고 수준의 소재 선정, 일반 침대 생산공장과는 차원이 다른 청결한 생산공정, 국가 공인기준을 넘어 최고 품질의 침대를 만들기 위한 극한R&D 테스트,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건강과 안전을 향한 시몬스 침대 만의 차별화된 행보가 담겼다.

영상은 설계 때부터 제품은 물론 작업자의 환경까지 고려해 만들어진 시몬스 팩토리움의 모습을 통해 청결을 향한 시몬스의 진정성을 전한다.

시몬스 품질 관리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하고 있는 수면연구 R&D(연구개발) 센터의 모습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총 41종 시험기기, 250여 가지 세부 테스트를 거치는 내용 등이 담겼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