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개최..2.5만 관객 호응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가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됐다./사진=신한카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가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됐다./사진=신한카드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신한카드는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GRAND MINT FESTIVAL 2022, 이하 GMF)이 지난 22,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돼 2만5000명 관객의 호응 속에 성료됐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카드 단독 5% 할인으로 진행된 이번 GMF는 티켓 오픈 후 이틀만에 조기 매진됐다. 10CM, 볼빨간사춘기, 소란, 멜로망스, 이승윤 등 아티스트 31팀이 출연했다.

신한카드는 GMF의 메인 무대인 ‘신한카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를 운영했다.

신한카드 브랜드존을 통해 음악과 함께하는 차별적인 브랜딩 체험도 제공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GMF가 음악을 사랑하는 젊은 관객들에게 한동안 접하기 어려웠던 대규모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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