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인스타페이

 

[포쓰저널] 인스타페이는 자사의 프리미엄 ‘고릴라빈즈’ 드립백, 원두스틱 커피가 ‘2022 서울어워드(Seoul Award)’ 우수제품으로 선정됐고 26일 밝혔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해 서울소재 기업의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서울시 공식 우수상품 인증제도다. 

인스타페이 측은 "글로벌 최초의 탈중앙화 상거래 플랫폼인 대학 온라인 구내서점과 인스타북스(InstaBooks),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된 블록체인 프로젝트 ‘인스타코인(Instacoin, INC), 전공책 구독서비스인 ‘인스타카드(InstaCard) 멤버십’을 선보이며, 웹 3.0 탈중앙화된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고 했다. 

또 "최근에는 가맹점 본부를 중심으로 중앙화된 커피 프랜차이즈 혁신을 위해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인 ‘고릴라빈즈’를 론칭하고 국내 유일의 커피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을 인수하였는데, 이번 서울어워드 수상으로 ‘고릴라빈즈’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었다"고 했다. 

인스타페이 배재광 대표는 “고릴라빈즈의 서울어워드 선정은 최근 인수한 커피엔지니어링 회사인 ‘루왁’과 웹3.0 탈중앙화 커머스 생태계의 성과이다” 라며 “향후 인스타코인(Instacoin)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활용해 탈중앙화된 커머스 플랫폼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11월부터 서울어워드 실증프로그램으로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시회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홍대 등 지하철역에서도 프리미엄 드립백, 2년간 연구개발(R&D) 끝에 개발된 콜드브로, 원두스틱 등 서울어워드 제품을 탈중앙화된 빈즈앤북스(Beans & Books)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