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 쿠팡, ‘보스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 사전 예약

쿠팡은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을 10일부터 사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18일 공식 출시하는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은 17일 자정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색상은 미드나잇 블루·이클립스 그레이 2종이다.

이중 이클립스 그레이는 면세점 제외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틀어 론칭 이후 쿠팡에서만 단독으로 한 달간 판매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3만원(이클립스 그레이)·2만원(미드나잇 블루)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18일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QC 45 헤드폰은 보스가 개발한 어쿠스틱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바깥 소음이 귀에 도달하기 전에 소음을 미리 제거해준다. 모든 사운드가 하이파이로 재생될 수 있는 기술도 적용됐다.

 

/G마켓
/G마켓

◇ G마켓, 일본 여행 전 상품 특가 판매…최대 20만원 할인

G마켓은 30일까지 '기다렸던 그곳! 일본 여행 최대 2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마켓은 최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패키지·에어텔 카테고리 5% 할인쿠폰과 일본호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하루 5회까지 발급된다. 삼성·하나·농협카드로 패키지·에어텔 상품 구매 시 10%(최대 10만원) 중복할인 혜택을 받아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되는 항공 할인쿠폰은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하다.

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도쿄 3일(디즈니랜드)’, 인기도시 자유여행 묶음 상품인 ‘후쿠오카·도쿄·오사카 에어텔 3일(항공+호텔)’, 1일 자유 일정이 있는 ‘벳부·유후인·후쿠오카 3일’, 특급호텔 투숙 및 게요리 뷔페가 포함된 ‘북해도 완전일주 4일’ 등이다.

 

/11번가
/11번가

◇ 11번가, 아마존 '할로윈' 라이브방송…최대 40% 할인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아마존 ‘할로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라이브11에서 진행하는 방송에서는 할로윈 필수 아이템인 성인용 코스튬 의상부터 파티용품, 간식류 등 20여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코스튬 의상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5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선물팩’(풍선 키트, 호박 바스켓, 일회용 식기세트 등)을 증정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첫 결제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최대 5000점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
/롯데온

◇ 롯데온, '푸짐한 장보기' 이벤트…먹거리 최대 50% 할인

롯데온은 10일까지 '푸짐한 장보기-하나 더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연휴 먹거리 관련 상품과 환절기 대비 건강기능 식품 등 롯데마트 장보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장보기 상품 구매 시 1+1,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간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일반한우 사골 탕용 (1500g)'과 '일반한우 잡뼈 탕용(1500g)' 등이 준비됐다. '흰다리새우살(454g/팩)'은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 판매한다.

'하림 통가슴살 치킨너겟', '삼립 호이호이 꿀호떡요요' 등 간식거리뿐 아니라 샐러드에 곁들이기 좋은 청정원 등의 드레싱 19종도 1+1으로 판매한다. 각 상품은 장바구니에 2개를 담으면 1개는 무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