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 카메룬 경기에서 활약한 선수들과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들의 모습 / 사진=KT
대한민국 대 카메룬 경기에서 활약한 선수들과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들의 모습 / 사진=KT

◇ KT,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응원...국가대표 에디션 최초 공개

KT는 이달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를 응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KT는 ‘대한축구협회(KFA)’의 파트너사로 KFA와 공동으로 기획해 27일부터 28일까지 ‘파주 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NFC)’에서 ‘키즈랜드 그라운드 축구 캠핑(키즈랜드 축구 캠핑)’을 진행했다.

키즈랜드 축구 캠핑은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이원 중계 응원 등을 포함해 축구를 테마로 기획됐다.  27일 캠핑 참가 어린이들은 경기를 위해 떠나는 선수들을 배웅하고 전 축구 국가대표팀 수비수였던 조원희 선수와 함께 축구 레크리에이션을 즐겼다. 또한 이원 중계된 대한민국 대 카메룬 경기를 원격 응원했다. 이튿날은 축구 국가대표팀이 생활하는 NFC 내부를 투어했다.

대한민국 대 카메룬 경기가 펼쳐진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는 KT가 선발한 키즈랜드 플레이어 에스코트들이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했다. 경기 하프타임에는 ‘갤럭시Z 폴드4 국가대표 에디션(국가대표 에디션)’이 최초 공개 되며 대표팀 선수 전원에게 해당 에디션도 증정됐다.

 

이미지=SK텔레콤
이미지=SK텔레콤

◇ SK텔레콤,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

SK텔레콤은 부산 세계박람회(EXPO) 유치 기원 행사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추첨 제공하는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응모한 고객 중 총 800명을 추첨해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티켓 교환권 각 1매와 콘서트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0’ 브랜드 기념품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 명단은 10월 12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