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건, '닥터그루트' 키스 에디션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닥터그루트 스페셜 에디션으로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가 제품 패키지에 표현됐다. 샴푸와 컨디셔너를 같이 진열하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돼 욕실에 명화를 건 듯 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비오틴 등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한 두피 영양성분과 금, 다이아몬드 등으로 이뤄진 골드-프로틴 포뮬러가 3만5000ppm 첨가됐다. LG생활건강은 신제품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6주 만에 빠지는 모발 수가 77% 개선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 받았다고 설명했다.

닥터그루트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6일까지 진행되는 키스에디션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발생하는 수익금의 7%를 행사 종료 후 현물로 기부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애경산업

◇ 애경산업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 출시

애경산업은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가 인증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든 '속까지 순면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커버부터 날개, 사이드게더까지 피부에 직접 닿는 모든 곳이 고분자 화학 흡수체(SAP)가 아닌 100%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 제품이다.

‘유기농 순면 샘 방지선’을 적용해 양이 많고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로형 패널’과 ‘2중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적용해 면적 및 흡수력을 높였다. 자연 소재 성분인 옥수수 전분 원료가 함유된 ‘바이오 필름 백시트’도 적용했다.

신제품은 중형, 대형, 팬티라이너롱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청담 살롱 서울베이스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실무자 양성과정' 참여자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강사진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의 이진수 메이크업마스터와 럭셔리 메이크업 살롱 서울베이스의 최시노 대표를 비롯한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로 꾸렸다.

분야별 직무 교육을 위해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과 '프리랜서 과정'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현장 프로모션 메이크업 및 스피치 스킬, 상황별 메이크업 스킬, 뷰티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의 내용을 다룬다.

전 과정은 무료로 제공되고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및 서울베이스 인턴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해당 과정은 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관련 학과를 졸업한 자에 한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LF
/LF

◇ LF 챔피온, 디스이즈네버댓과 협업 상품 발매

LF 챔피온은 22일 디스이즈네버댓과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스이즈네버댓은 스포츠와 스트리트를 콘셉트로 하는 브랜드다. 협업 콘셉트는 '트랙팀'으로 과거 대학교 운동부 학생들이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겨입던 스웨트셋업 유니폼에서 착안했다.

협업 컬렉션은 후디, 맨투맨, 조거팬츠, 코치 재킷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남녀 공용으로 22일부터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의 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매장,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발매된다.

챔피온은 디스이즈네버댓과의 협업을 기념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해당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콜라보레이션 메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콜라보레이션 테마인 '트랙팀' 로고 스티커를 제공한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미국·유럽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